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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민의 행복과 시설의 가치를 높이는 일등 공기업동작구시설관리공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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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린경영

미션·비전·목표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vision 전략 체계도 - 미션:고객행복경영으로 구민생활의 편익과 복지에 기여, 비전:구민의 행복과 시설의 가치를 높이는 일등공기업, 핵심가치:감동/안전/효율/공헌, 경영목표:고객만족도1위/안전사고제로/경영개선/공익활동평가군1위, 전략방향:고객중심경영/안전최우선경영/성과중심경영/사회적책임경영, 전략과제:고객경영참여확대 및 매우만족 서비스 강화/안전호나경구현 및 반부패 윤리경영 강화/성과지향의 조직운영 및 열린혁신추진/사회적 가치창출 및 상생협력의 선순환, Action Plan:1. 고객공감 및 소통강화|2. 고객참여 경영체계 고도화|3. 고객중심경영강화|4. 고객편의서비스 및 품질관리강화/1. 재난 및 안전 대응역량강화|2. 친환경 경영활동 강화|3. 기능개선을 통한 최적의 서비스 제공|4. 반부패 윤리경영강화/1. 경영다각화를 통한 사업운영 효율증대|2. 대외 이미지 제고로 공단 위상 강화|3. 성장과 책임기반의 지속가능 경영추진|4. 상생의 노사 파트너십 구현/1. 사회환원을 통한 지역사회 기여|2. 지역사회 협력 네트워크 마련|3. 좋은 일자리 창출로 더불어 사는 사회구현|4. 주민체감형 혁신사업 추진

경영목표(연도별 계량목표)

단위: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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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