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859,356
금일방문자 2,559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거주자우선우차장 신청한지 9년...
해당사업장 거주차우선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12-09-14 16:46:52
2004년에 거주자우선주차를 신청하고 이제 거의 9년을 넘어가 10년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참다 못해 작년엔 제가 좀 볼멘소리를 하니..
담당직원분이 거주자우선주차는 거주지가 가까운분들부터 배당한다고..
그래서 전 넘 오래되었다..
저도 한때는 거주자우선우차를 하고 있었다 말씀드렸더니..
그분 말씀이 선생님이 신청하신지 넘 오래되어...
이런분들은 배정을 해주어야하는데 규정이 그래서 안되었다고,
조금 멀더라도 자리가 나면 메모해놓았다가 배정해 준다고 약속하셨습니다.
그사이 몇번 전화드려 자리가 나왔는지 확인 전화도 했구요
그리고 또 몇 달이 지나도록 연락이 없어..전화드렸더니.
그분은 전산실로 발령이 났다고 하더군요..
또 기다리다 몇 달지나 전화를 했는데 마침 그분이 받았습니다.
메모를 해두셨는데 왜 배정이 안되느냐..자리를 옮기셨으면 메모는 전달이 되었냐
여쭈어 봤으나 그분 말씀은 메모를 전달할 의무는 없다 하시더군요..
저 또 몇 달 기다리다 이렇게 참다 못해 글 올립니다.
동신고등학교 뒷길 거주자우선주차지역 배정 받으신분들이 제가 살고 있는 저희집과 얼마나 먼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그리 큰 차이도 안나리라 생각됩니다.
도데체 거주자우선주차장 배정이 그곳에서 가까운분들부터 배정한다는 아주 단순한 논리를 앞세워..
아주 조금 떨어져 있는 사람은 10년을 기다려야 합니까?
그리고 그 문제점을 담당공무원도 알고 있으면서 어찌 대책 없는건지요..
아니 약속까지 해놓고 자리 옮겨 나몰라라 하는건 또 무슨 일인가요?
10년 채우기 싫습니다..전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거주차우선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윤장식
처리일자 2012-09-18 고객서비스 책임자 김영대
안녕하십니까? 김영래님!

우리공단에서 운영하는 거주자우선주차제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며,
거주자우선주차장 배정에 관련하여 심려를 끼친점 죄송하단 말씀 먼저 드립니다.

김영래님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선 유선상으로 말씀드린바와 같이 빈자리에 대한 배정은 신청하신 주소지에 의한 배정을 해드리고 있으며,
그 배정함에 있어 전산상 누락된점, 너무나 오랫기간동안 기다리게 한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좀더 공정하고 정확한 배정을 위해 노력 하겠습니다.

김영래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차사업팀 윤장식(832-2445~6, 내선5023번)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거주차우선주차장      전화 : 832-2445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