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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성의없고 궁색한 답변은 그만!!
해당사업장 상도스포츠클럽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송** 작성일 2012-07-14 11:27:14
운동복+수건 사용료가 어찌 전일(월21일)사용자나 반절이용자( 얼12일)가 월 5,000원으로 똑같단 말이요.
세탁횟수가 다르지 않나요?
설명이 납득되지 않네요.
세탁비 비용이 그리 많이 들면 많이 드는데로 부과하는게 논리가 맞지 않나요?
전일 사용자를 봐 주는척 하지 말고 반절사용자가 5,000원이면 전일 사용자는
10,000언으로 하는게 맞지 않나요?
7얼1일 부터 시행하면서 운동복을 바꾸는데도 비용이 들어가 사용료를 받는다
들었는데 왜 운동복은 바꾸지 않고 세탁비 부과만 시행 하나요?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상도스포츠클럽 고객서비스 담당자 박기흥
처리일자 2012-07-19 고객서비스 책임자 김지수
안녕하십니까? 송형철 회원님

우리 헬스클럽을 장기간 이용해 주시고 관심가져 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일전에 제기하신 민원사항 대한 부연설명드리겠습니다.
회원님의 민원내용은 충분히 이해가며, 타당하신 말씀입니다.
우리 시설의 요금은 동작구 체육시설 설치 및 관리에 관한 조례에 규정되어 있으며, 기타 명기되지 않은 사용료 책정은 인근 유사시설의 요금을 평균산술한 가격으로 책정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에 우리공단에서 운영하는 동작체육센터, 흑석체육센터, 사당문화회관, 여성플라자스포츠센터와 상도동 인근의 유사시설의 요금을 파악하여 책정하였으며, 최저 세탁비용을 산출한 금액과 거의 일치하는 수중이었습니다. 기존에 받지 않던 사용료를 부득이 부과하게 됨에 따라 이용자에게 부담을 최소화 하고자 한 의도도 있습니다.

항상 우리 센터를 이용해 주시고 아껴주시는 회원님께 사용료 부담을 최소화하고 선택의 자율성을 확보하고자 함이며, 가격의 차별을 두지 않은 것은 월정기 사용요금(5,000)과 일일사용 요금(1,000)으로 구분되므로, 주5일, 주일 프로그램에 차등을 주지 않고, 자주이용하는 회원에 대한 우리센터에서 제공하는 최소한의 혜택이라고 설명드리고 싶습니다.
아울러 운동복의 공급은 보다 개선된 소재의 운동복을 검토하고 있으며, 우리 체육시설의 명칭이 최근 구 의회 안건 상정을 통해 개명됨에 따라 확정된 명칭으로 운동복을 주문 검토하는 과정에서 다소 지연되었습니다. 시장조사를 통해 보다 개선된 운동복 보급에 노력하겠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실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항상 관심 가져주신 점에 대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쾌적하고 즐거운 운동시설이 되도록 항상 노력 하겟습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처 : 상도스포츠클럽 관장 박기흥 (T. 02-826-2500)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상도스포츠클럽      전화 : 02-826-2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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