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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회비인상이 아니고 운동복/수건비징구라는데?
해당사업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송** 작성일 2012-06-21 13:31:42
주신 답변 잘 보았습니다.
비용 때문이며 타 기관도 그리하니 하겠다는 것이네요.
타 민영 헬스 클럽과도 비교 했나요?
본 헬스클럽은 당초 최초 개관시 수건이나 운동복 지급없이 잘 운영해 욌었는데
2002년 로야헬스로 되면서 부터 수건 운동복이 무료 제공된것으로서
이같은 문제를 예상하지 않고 무료제공을 시작한 것인지요?
자 ~ 비용 문젠데요.
금년도 예산이 대략 3억3천인가? 되는데 보던데 작년보다 상당히 늘려 잡았더군요.
사유야 있겠지요.
허나 최초에는 관리인원도 많지 않아 운동복/수건을 무료 제공했는지 모르겠네요.
지금은 관리 인원의 수나 관리 방식에 더 문제가 있어 비용이 더 많이 드는것으로 보이는데 아닌지요?
자구적 노력이 부족한 상태로 비용을 회원에게 자꾸 전가하는 것은 회원의 반발 회원의 감소등 문제가 크지요!!
5000원 내기 싫으면 운동복/수건 사용하지 말라은 식은 아주 문제가 많은 발상입니다.
또한 회비 1/2탕감을 받는65세이상 노인과 장애자는 어떻게 할것이며 주 1/2회원은 어떻게 할건가요?
무조건 월 5000원을 받겠다는 말입니까?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고객서비스 담당자 박범석
처리일자 2012-06-22 고객서비스 책임자
송형철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로야헬스클럽 운영에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해 감사를 드리며, 송형철 회원님께서 올려주신 ‘운동복/수건 유료화 건’과 관련한 민원상담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로야헬스클럽은 그동안 회원님들께 추가비용 부담을 드리지 않기 위해 헬스장 운영비를 최소화하고자 관리인력 축소 운영, 전력/수도 사용량 절감 등 나름대로 자구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그러나 지난해 전력대란 이후 전기요금과 수도료의 큰폭 인상과 그에 따른 물가 상승요인으로 운동복/수건 세탁비까지 크게 인상되는 등 오히려 운영비용 증가는 계속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에 따라 객관적 비교대상인 서울시 자치구 구립 체육시설(헬스장)의 유료 대여사례 등도 충분히 참고하여 로야헬스클럽의 정상적 운영 유지를 위한 불가피한 선택으로 오랜 고민과 검토 끝에 최소한의 세탁비(실비)수준으로 유료화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유료화 시행으로 회원님들께서는 다소의 비용부담으로 이용에 불편이 생기실 것이나, 주민 편의시설로서 상도동 유일의 구립 체육시설인 로야헬스클럽의 지속 발전이라는 대승적 차원에서 많은 양해를 부탁드리며, 향후 무료 공익프로그램 운영, 노후 운동복 교체, 시설 확충 등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송형철 회원님의 가정에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상도3동다목적청사(로야헬스클럽) 관장 박범석(전화 826-2500, 070-7204-50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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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화 : 070-7204-50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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