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829,694
금일방문자 1,349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수영장 초/중/상급 분류 관련규정
해당사업장 사당문화회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윤** 작성일 2012-03-25 03:53:19
1. "수영장 초/중/상급 분류 규정" 제공해 주십시요.
2. 수영장 안전요원이 2012.03.24일 06:30분 경 중급 lane 에서
60분이상 계속 수영가능한 본인을 초급 Lane 으로 퇴출 명령 그리고 초급 Lane 에서 군소리 많이 하니
환불해 줄테니 퇴장하라. 이게 뭡니까? 하루 일괴 잡쳤네.
3. 스포츠 사회복지시설 확충은 꿈도 못 꿀 선진 한국?
불문율로 수영자간 교차하는 중급 Lane 중앙선이나마 바로 잡아 주십시요.
4. 수영장 안전요원은 후진을 못 벘은 수영장 자유수영시간 lane 관리는
큰 틀로 분류된 수영장 초/중/상급 분류로 족합니다.
불만 있는 자유수영자가 상급으로 아니면 초급으로 가든지 불만을 흡수해야지
수영장 안전요원의 독단 과 편견으로 과잉관리 금물입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사당문화회관 고객서비스 담당자 권도연
처리일자 2012-03-27 고객서비스 책임자 소형수
윤태남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흑석체육센터 운영에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해 감사를 드리며 먼저 수영 이용 시 심려를 끼쳐 드린 점 매우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 흑석체육센터는 해당 수영강사에 대하여 이번 건에 대한 책임을 물어 강력한 경고와 함께 친절응대교육을 실시하였으며, 해당 수영강사 또한 깊은 사과와 함께 향후 동일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스스로 친절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임을 약속하였습니다.

앞으로 우리 전 직원들은 센터를 이용하는데 있어 편안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운동에 전념하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으며, 센터 이용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지원실(02-823-2273)로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윤태남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흑석체육센터 담당 권도연(02-823-2273, 내선 5035)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사당문화회관      전화 : 823-2273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