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811,531
금일방문자 203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정지만 샘 불친철했어여
해당사업장 동작구민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11-10-24 20:59:00
나는 맘도 안좋아여 울아들2명 인데 수영부 했어여 어린이반 수영반이라서 몇개월 다니다가 이번달까지 그만 두고 하는 랍니다 아들이가 뭐라고 해서 정지만 샘 한테 혼내줬어여 정지만 샘이 어린이수영반인데 아들이 수영판을 들고 장난쳤답니다 구래서 아들이 속상하게 걱정했답니다 불친철 해서 속상했구요
다른사람초등학생이 수영 잘하는데 자하고 있어여 수영부 정지만샘 불친철하지말도록 하세여 친철하세여!
애들이 수영 그만 할거랍니다
정지만 샘 보세여 수영반 초등학생 어린이반 잘해주세여!
정자먼선생님이 혼내주면 어린이들이 욕설 싫어해요 선생님한테 무섭다고 구런가봐여
아마 수영 다시 갈려고 했는데 걱정돼서요
답변 해주세요아직 갈지몰라요 글쎄 다른선생님한테 수업 하면 좋겠어여 어덯하지여? 답변해주세여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동작구민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승희
처리일자 2011-10-26 고객서비스 책임자 김영호
안녕하세요 김선미 회원님

먼저 우리 동작구민체육센터 프로그램을 이용해 주신데 대해 감사드리며, 김선미 회원님께서 올려주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회원님 아이가 수영장을 이용하는데 다소 불만족스런 부분에 대하여 사과말씀 드립니다.
담당교사에게 수업태도 교육을 시행하였으며 차후 이와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교사들에게 교육하겠습니다.
둘째로 현재 아이의 진도를 모르기 상태여서 정확히 어느반이라고 말씀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이 사항은 센터2층 고객지원실을 방문하면 자세히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좀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849-0100)주시거나 센터 2층 고객지원실을 방문해주시면 상세히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끝으로 김선미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동작구민체육센터      전화 : 849-0100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