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810,436
금일방문자 1,513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기존 민원 동의] - 사당종합체육관 배드민턴장 주말 코트배정이 불합리함 -
해당사업장 사당종합체육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24-01-16 10:54:06
- 사당종합체육관 배드민턴장 주말 코트배정이 불합리함 -

존경하는 사당종합체육관 관리자분들께,

안녕하세요. 저는 사당종합체육관 근처에 거주하며, 배드민턴을 즐겨하는 회원 중 한 명입니다. 장시간의 운동을 즐기며 꾸준히 체육관을 이용해왔습니다.

주말의 경우 평일과 다르게 코트를 관리자분이 배정해주십니다. 따로 규칙이 명시되어있는게 없어 정확히 어떻게 코트가 배정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이해한건 1코트에 8명씩 배정해준다고 알고있습니다.

저는 사종체 주변 주민들을 모여서 만든 배드민턴 모임을 운영하고있습니다. 그래서 그 모임원들과 주말 오전에 약 16~20명정도가 사당종합체육관을 자주 방문합니다. 이런 경우에 보통 저희에게 배드민턴 코트를 2~3개 배정해주십니다.

그런데, 다른 일행을 보면 2명이와서 1코트를 배정받는 경우도 있고 9명정도가 와서 2코트를 배정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24년 1월 14일의 경우 저희 모임에게는 3코트를 배정해주고 5명정도의 일행에게 1코트를 배정, 2명에게 1코트 배정 또 다른 2명의 일행에게 1코트를 배정해주셨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이해가 안됩니다. 같은 입장료를 내고 운동을 하는데 어떤 일행은 2명이 1코트를 배정받고 어떤 일행은 20명이 3코트를 배정받는게 불합리하다고 느껴집니다. 이러한부분 반드시 개선이 필요합니다. 아래는 제안하는 내용입니다.

1. 위와같은 불합리함이 없도록 규칙을 개선해주세요.
2. 주말의 경우 코트 배정과 관련한 규칙을 사당종합체육관 홈페이지와 체육관 부착물을 통해 명시해주세요.

더 나은 서비스와 시설을 위해 고려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위 내용에 동의합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사당종합체육관 고객서비스 담당자 곽동진
처리일자 2024-01-18 고객서비스 책임자 주동우
안녕하세요 회원님~
우리 사당종합체육관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신데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사당종합체육관은 원활한 주말 배드민턴 운영을 위해 코트별 정원 8명으로 제한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이에 맞춰 최대한 많은 이용회원들이 자유롭게 배드민턴을 즐기실 수 있게끔 코트를 배정해드리고 있습니다.
초보자 및 소수의 이용회원들도 자유롭게 배드민턴을 즐기실 수 있도록 운영해야하는 만큼 회원님께서는 너른 마음으로 이해부탁드립니다. 다만, 주말 체육관 이용자가 적을 시 이용하시는분들의 편의를 위해 당일 근무자를 통하여 유연하고 적극적으로 이용인원 코트 재분배를 통해 최대한 공평하게 코트를 운영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사당종합체육관 곽동진주임(070-7204-5351)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끝으로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사당종합체육관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