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809,574
금일방문자 651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기존 민원 동의] - 사당종합체육관의 입장 관리 개선 및 유연한 코트 이용 관련 민원 -
해당사업장 사당종합체육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24-01-16 10:50:25
- 사당종합체육관의 입장 관리 개선 및 유연한 코트 이용 관련 민원 -

존경하는 사당종합체육관 담당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주변에 거주하고 있는 배드민턴을 즐기는 시민으로서 사당종합체육관을 자주 이용하고 있는 이용자입니다. 최근 몇 차례의 방문 중에 인원 관리에 불편한 사항이 있어 이를 개선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 인원 입장 관리 개선 필요
24년 1월 11일 목요일 저녁에 4명씩 입장을 허용하는 정책이 시행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경우에 일행이 9명인 경우 1명이 입장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미 체육관내에 4명이상의 일행이 있다면 4명씩 입장해야하는 이유가 없다고 생각됩니다.

2. 유연한 코트 이용 안내
배드민턴장에 인원이 다 찬경우 다른 체육관들(예: 미성체육관, 금호체육관 등)에서는 만일 체육관 내에 일행이 있다면 2~3명 정도까지는 해당 코트를 주로 이용하라는 안내가 있고, 융통성 있는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사당종합체육관에서도 이와 같은 유연한 방법을 고려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에 대한 빠른 조치와 향후 관리 방안에 대한 고려 부탁드립니다. 시민들의 건강한 운동 활동을 지원하는 사당종합체육관에 대한 더욱 발전된 서비스를 기대하며,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위 내용에 동의합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사당종합체육관 고객서비스 담당자 곽동진
처리일자 2024-01-18 고객서비스 책임자 주동우
안녕하세요 회원님~
우리 사당종합체육관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신데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사당종합체육관은 이용 구민의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 운영 및 질서 유지를 위해 코트당 정원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러한 목적으로 인해 인원 제한을 하고 있음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사당종합체육관 곽동진주임(070-7204-5351)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끝으로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사당종합체육관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