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809,482
금일방문자 559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기존 민원 동의] - 사당종합체육관 화요일, 목요일 저녁 레슨자 코트 관련 요청 -
해당사업장 사당종합체육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24-01-16 10:49:39
- 사당종합체육관 화요일, 목요일 저녁 레슨자 코트 관련 요청 -

존경하는 사당종합체육관 관리자분들께,

안녕하세요. 저는 사당종합체육관 근처에 거주하며, 배드민턴을 즐겨하는 회원 중 한 명입니다. 장시간의 운동을 즐기며 꾸준히 체육관을 이용해왔습니다.

사당종합체육관 배드민턴장에는 화요일, 목요일 저녁에 배드민턴 레슨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1시간에 5명씩 진행되고, 평일 저녁에 19시부터 3번 진행되어 총 레슨자는 15명입니다.

레슨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레슨자가 5명인 상황인데 1개의 코트는 레슨을 진행하고 다른 코트에서는 나머지 4명이 운동을 하면 2개의 코트만 레슨자에게 배정되어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1개의 코트를 일일 회원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한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체육관에서 운동 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일일회원자들을 위해 1개의 코트를 더 이용할 수 있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 내용에 동의합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사당종합체육관 고객서비스 담당자 곽동진
처리일자 2024-01-18 고객서비스 책임자 주동우
안녕하세요 회원님~
우리 사당종합체육관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신데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회원님의 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더많은 구민들이 배드민턴 일일 이용을 하실수 있도록 배드민턴 레슨 수업 담당 선생님과 레슨회원분들께 충분한 사전 설명 및 운영검토를 거친 후 1코트를 추가 확대 운영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사당종합체육관 곽동진주임(070-7204-5351)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끝으로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사당종합체육관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