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811,195
금일방문자 2,272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회원의 수업방해
해당사업장 동작구민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신** 작성일 2023-11-23 15:14:56
23년도 11월 23일 목요일 오전 7시 성인 초중급반 수영강습에서 강사에게 목소리가 크다며 불쾌감을 드러내는 여성 회원이 있었습니다. 해당 회원은 수영강습 강사에게 삿대질을 하며 단지 수영강사가 목소리가 크다고 화를 냈으며 수업을 방해하며 분위기를 안좋게 만들었습니다. 저번에도 이러한 일이 있었으며 그로 인해서 다음번에 다른 강사님이 오셔서 강의를 하게 된 일이 발생하였습니다. 이는 기존 회원들의 강의 진도에 영향을 주며 한 회원의 말도안되는 불만으로 인하여 벌어진 일입니다. 해당 강사는 평소 목소리가 크지만 공격적으로 들리지 않고 물의를 일으킨 회원들을 제외하고 다들 강사가 목소리가 큰 것에 불만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물 속에서 하는 수영 특성상 강사의 큰 목소리는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회원으로서, 강사가 목소리가 크다고 민원을 넣는 회원때문에 강사가 자꾸 바뀌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동작구민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장창국
처리일자 2023-11-23 고객서비스 책임자 김영호
회원님 안녕하세요?
먼저 동작구민체육센터 수영장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린데 대해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11.23(목) 새벽수영 07시 수업 중 강사에게 언성을 높이고 삿대질을 하는 등 정상적인 강습을 방해한 회원을 확인하여 경고 조치하였으며,
다시한번 타 회원의 이용에 불편함을 끼치는 강습 방해 행위 시 회원자격을 제한(소멸 및 일시정지)하는 등 엄중하게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동작구민체육센터      전화 : 070-7204-5057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