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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수질오염 심각성
해당사업장 동작구민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강** 작성일 2011-05-30 11:52:24
며칠 전 수영장 수질 개선을 위해 글을 올렸습니다. 처리기한이 5월 26일까지로 되어있었습니다만, 아무런 연락도 개선된 점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이 게시판이 그다지 신속한 수질 개선에 도움이 되지 않을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센터내 관계자들을 생각하며 다소 완화된 목소리로 글을 쓴 제 불찰입니다. 그래서 동작구 홈페이지에 글을 올려보려 합니다. 수영장 수질 개선에 대한 의지가 없어 보이니, 가장 확실하게 가시적인 방법인 윗선을 상대하는 것이 합리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 새벽 1m앞도 보이지 않는 수영장에서 수영을 해 보신 분이라면 저의 이야기에 공감하실 겁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동작구민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승희
처리일자 2011-06-01 고객서비스 책임자 김영호
강영남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 동작구민체육센터를 이용해주신데 감사드리며, 수영장 수질과 관련하여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우선 민원처리 기한은 발생되는 민원사항에 대한 인터넷 답변기한으로, 향후 담당직원과 협의를 통하여 회원님들이 오해하지 않으시도록 적절한 명칭으로 수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또한 지적하신 수영장 수질에 관련된 사항은 2011년 5월 24일 답변 내용과 같이 체육센터 자체 수질관리 및 구청에서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검사를 통해 현재까지 정상판정을 받았으며, 더불어 보다 세밀한 검사를 위해 동작구청에서 5월 31일에 수영장 물을 채취하여 갔으며, 현재 정밀검사 중입니다. 검사결과가 나오는 즉시 회원님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으니 다소 시일이 걸리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더 쾌적한 운동공간에서 운동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강영남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동작구민체육센터 : 김승희(849-0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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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동작구민체육센터      전화 : 849-0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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