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862,667
금일방문자 373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불합리한 개편에 따른 처우 개선 요망사항!!
해당사업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이** 작성일 2011-04-19 09:26:16
지난달까지 토요일 10시 벨리댄스 수업을 듣던 사람입니다.

그런데 등록회원들에게 한마디 상의도 없이 일방적으로 수업을 9시 10시를 합쳐버렸더군요.

3월 말이 되어서야 다음달부터 합쳐서 한다나? 그러면서 말이지요.

그런데 기본적으로 상식이 있는 분이라면 그럴 엄두도 못냈을 겁니다. 어떻게 수준이 다른 초급과 중급 클래스를 하나로 합칠 생각을 하시나요?

정말이지 서로 불편해서 수업을 제대로 들을 수가 없습니다.

길가는 어느 누굴 붙잡고 한번 물어보십시오.

초급하던 사람이 중급과 수업을 같이 하는게 말이나 되는지?? 또 몇년 동안 배워서 중급반을 듣는 사람이 이제 갓시작한 초급회원과 같은 수업을 듣는다는게 말이나 됩니까?

선생님이 컴퓨터같이 수업시간을 정확하게 반반으로 나눈다고 해도
기존에 1시간 듣던 수업이 합치면서 9시 30분부터 10시 50분, 즉 80분이 됐단 말인데 둘로 나누면 40분씩이네요. 초급 설명 40분, 중급 설명 40분인데 왜 돈은 올려 받습니까??
기존 1시간 하던 사람이 40분으로 해당수업이 줄어들었는데 돈이 줄어야 마땅한 걸 수업은 못쓰게 망쳐놓고 돈은 올려받고 참으로 오래된 회원 입장에서 정떨어지는 운영을 하시더군요.
이런 식으로 말도 안되는 경영을 해서야 어디 주민들에게 사랑받는 센터가 되겠습니까?

지금 물가가 올랐다고 이러십니까? 차라리 그렇게 허심탄회하게 말을 하세요 그럼!
물가도 오르고 해서 수업료를 올려야겠다고 말하고 전 과목 전 타임 수강료를 죄다 올려 받으십시오.
우리 수업만 40분으로 줄여놓고 돈은 올려받는 이런 행위는 부당하다고 판단됩니다.

지난 시간에 관장님을 찾아뵙고 말씀드리려 했으나 안계신 것 같아 그냥 왔습니다마는 이 글에 대한 답변도 주임님 답변 필요 없습니다.
관장님이 직접 전화주시고 설명해 주세요.
왜 이런 말도 안되는 부당한 조정을 한 수업에만 하시는지요.
토요일날 출근하셔서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시면 한번 들여다 보십시오.
초급회원들 위주의 설명을 할땐 중급 회원들은 뒤에서 뭘 하고 있는지 말입니다.
저희 놀고있습니다.
저희 중급 수준에 맞춰서 설명이 필요할 순간엔 초급회원분들은 또 무슨말인지 몰라 어리둥절 하고 있고요.
이런 몰상식한 합반은 어디서 나온 발상인지 참으로 한심하기 그지없습니다.
3년째 이곳 센터를 이용하고 있는 회원으로서 참 한숨이 납니다.

직접 수업에 참여하고 있는 수준이 다른 클래스의 사람들 입장은 전혀 고려하지 않은
그야말로 "탁상행정"이 이런 운동하는 곳에서도 일어난다는 게 참...웃음만 나네요.

전체를 책임지고 총괄하시는 관장님께서 승인하신 일일테니 직접 답을 주십시오.
전화를 주셔도 좋습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고객서비스 담당자 권용택
처리일자 2011-04-20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이수경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회원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은 유선을 통하여 자세히 안내하여 드렸습니다.

이수경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여성플라자스포츠센터 관장 권용택(02-822-2426)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전화 : 02-822-2426-7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