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862,128
금일방문자 2,290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거주자 우선 주차장에 대해서
해당사업장 거주차우선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노** 작성일 2011-03-11 07:24:51
안녕하십니까 저는 상도4동에 사는 거주자입니다 양녕주차장에서 저희집은 도보2분정도인데 잘못은 제가 한건 인정합니다 저희집주차장에 전번도없이 차을세워나서 할수없이 바로밑 양녕주차장으로갔습니다.빈공간이 많았지만 주인이 있는 자리라 생각대어 라인이없는곳에 차을세워 두었는데 밤12시30분에 견인소에서 문자가 왔더군요 차을 찾아가라고 일단은 제 잘못이니 찾아와서 그자리을 가보니 다른차가 있더군요 연락처가 있는대 전화 한통화 안하고 바로 견인 조치한게 화가나서 저도 부정주차쪽으로 연락하니 확인하고 조취취한다고했는데 제차 견인시까지는 43분 걸렸는데 제가신고한 차도 부정주차인데2시간이넘도록 견인조취을해도 랙카차가 안오더군요. [상이종합[주]아무리전화해도 안받는데 부정주차직원분이 그쪽핸드폰으로만 연락이 댄다고 하더군요..하도 성질나서 문자까지 보내고 했는데 제잘못은는 인정하지만 제가 신고한내용은 딱지을 붙이고도 2시간이 넘도록 견인을 안하고 약속댄전화만 받는 [상이종합[주] 이쪽이 잘못이라 생각드내요 저한테 잘못한놈이 이런글을 왜쓰냐고 하실분도 계시겠지만 제차 견인 시키고 그자리에 부정주차 시킨 그차주도 괘씸해서 신고을 했는데 누군 견인대서 교통비들여 41400원내고 차 찾아오고 누구차는 신고해도 견인을 안해가서 이글을 써봅니다.진짜 날새고 출근합니다 만약 이글을 보시는분중에 당사자가 있으면 언젠가 당신도 당하면 나 처럼 욕하지 마시길바람. 이유는 말 안해도 아시리라생각됩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거주차우선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윤장식
처리일자 2011-03-11 고객서비스 책임자 김영대
안녕하십니까? 노태현님!

먼저 우리공단에서 운영하는 거주자우선주차제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노태현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선 거주자주차장 단속은 주,야간 24시간 수시단속 및 민원에 의하여 단속을 하고 있으며, 견인대행은 구청에서 외주업체(상이종합)를 선정하여 견인을 하고 있습니다.
노태현님께서 알아보신바와 같이 야간 시간대에는 견인업체 당직직원이 사무실에 상주하는게 아니라, 민원으로 긴급한 사항에만 휴대전화로 연락하여 견인을 합니다.
노태현님께서 격으신일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게끔 견인업체에 견인에 관한 내용을 문의하여 시정하게끔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우리공단(832-2445~6)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겟습니다.

노태현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경영사업1팀 윤장식(전화 832-2445, 내선 136)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거주차우선주차장      전화 : 832-2445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