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810,017
금일방문자 1,094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샤워시설및 라커룸 위생상태에 대하여..
해당사업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안** 작성일 2010-12-03 16:49:14
수고가 많으십니다.
항상 주민의 편의에 앞서 노력하는 여성플라자이기에 믿고 글을 올립니다.
다목적실 이용관련 1층에 있는 탈의실 위생상태가 적절치 못한듯 합니다.
일차적으로는 사용하는 우리 회원들이 깨끗이 이용해야 함음 물론이지만, 여러차례 평상 및 신발 사물함과 라커에 빈출하는 바퀴벌레로 인해 불편한 점을 말씀드렸으나 개선 되지 않는듯 하여 다시 글을 올립니다.
라커를 열기조차 겁이 나며, 이제는 평상위가 제 집이냥 기어다니는 바퀴에 정말이지 역겹기까지 합니다.
단순히 쓸고 닦는 문제를 넘어 해충 및 살균에 관한 적절한 조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정규적으로 바퀴에 대한 위생살균은 물론 전문 업체에 의뢰하여 그 결과까지 확인하는 부분까지 확장 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 마리의 바퀴벌레는 몇 만마리의 바퀴가 서식하고 있다는 증거이기도 하다지요.. 그렇다면 제가 여성플라자 라커룸에서 본 바퀴벌레만 하더라도 여러마리인데 정말 끔찍합니다.
살균 및 위생에 관련하여 전문적인 조치를 해주시기 바라며, 필요하다면 회원이용에 관한 조례를 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면 음식물 반입을 금지한다든지 등 등...
더 나은 여성플라자가 되기를 바라며 답신 기다리겠습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고객서비스 담당자 남윤선
처리일자 2010-12-06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수진님 안녕하십니까?

여성플라자스포츠센터 시설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올려 주신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현재 여성플라자스포츠센터는 센터 위생관리에 경각심을 가지고 전문 방역업체인 (주)성일빌딩매니지먼트사와 계약을 맺어 매월 의무적으로 정기 방역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나, 기대만큼의 효과를 얻지 못한 것 같습니다. 안수진 회원님의 말씀대로 센터 내 음식물 반입을 좀 더 철저히 통제 하고, 방역업체와의 협의를 통하여 좀 더 강력한 방역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청결하지 못한 환경으로 센터이용에 불펀을 드린 점 다시한 번 사과말씀 드리며, 안수진님 가정에 좋은 일들만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여성플라자스포츠센터 남윤선(T:822-2426)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전화 : 02-822-2426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