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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정확한 사용자를 확인하시는지...
해당사업장 경영지원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이** 작성일 2010-08-29 19:52:29
저는 사당1동에 8년넘게 살면았는데 차가 필요하여 주차문제가 심각하다는 것을 알면서도 어쩔 수 없이 차량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얼마전 이사온 옆집사람들도 거주자 우선 주차로 주차를 잘 하고 다니기에 나도 거주자 우선 신청등을 하면 되겠지 했는데 거주자 우선 주차도 그렇고 공영주차장에도 문의해보니 아마 가능성이 없을 것같다고합니다. 동작구청 홈페이지에도 들어가보니 정말로 2007년도 대기자가 아직도 대기중으로 나오는데 그만큼 사당1동 주민들은 이사도 안가고 이동들이 없어서들인지 아니면 한번 신청해서 시용하면 그 사람이 이사를 가도 그대로 나둬서일까요 관리가 잘 되고 있는건지 잠깐이나마 의문이 들어서 의견 올립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경영지원부 고객서비스 담당자 이강민
처리일자 2010-09-01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기흥
안녕하십니까? 이미숙님!

우선 유선으로 연락이 되지 않아 서면으로 안내해 드리는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장문제로 인한 고충에 대하여 위로 말씀드리며, 현재 사당1동 주차구획면수 보다 거주자주차장이용을 원하는 차량이 더 많은 관계로 인하여 모든 차량의 거주자주차구획 배정이 불가한 실정입니다.

주차장문제를 바로 해결하기란 쉽지 않지만. 구청에서는 담장허물기 사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부지매입을 통하여 주차장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주차장 부지 확보 또한 힘든 상황입니다.

우리공단의 노상거주자우선주차장 배정원칙은 빈자리 발생시 근접지 우선배정입니다.
대기신청하신분들중 본인 집앞 거주자우선주차장은 본인이 우선배정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순번배정이 아니라 근접배정인지라 집근처에 주차장이 없을시 대기기간이 장기화 되시는분들도 계십니다.

이미숙님께서는 현재 대기자신청란에 일부 항목이 기재가 되어 있지 않아 수정이 필요하오니 다시 한번 우리공단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미숙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을 바로 해결해 드릴수 없는점을 양해해 주시기 바라며, 많이 부족한 답변이지만 기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우리공단(832-2445~6)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이미숙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경영사업1팀 이강민(832-2445~6, 내선135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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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경영지원부      전화 : 02-832-24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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