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807,778
금일방문자 964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보도자료

제목 시정신문 동작구 흑석체육선터, 무장애화 및 노후시설 공사 후 재개관
작성자 작성자최성은 작성일 작성일 23.10.05
첨부파일
조회수 조회 1,022회

쾌적한 시설, 안정성 확보해 이용자 편의 도모

231004 사진 (3).jpg

 

[시정일보 전주영 기자]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진우)이 운영하는 흑석체육센터가 8월~9월(2개월)간 무장애화 시설개선 공사를 완료하고 10월4일 재개관했다.

이번 시설 공사는 장애인 편의시설 및 고객안전시설과 노후시설개선을 중점적으로 △장애인 이용시설 추가공사 △탈의실, 샤워실, 화장실 개선 △공기열 히트펌프 급탕기 교체공사 △수영장 전망대 시설 개선 △수영장 순환펌프, 부설설비 교체 공사 △옥상 방수층공사 등의 시설 안전 공사를 진행했고, 쾌적한 시설과 안정성을 확보해 이용자들의 편의를 도모했다.

또한 체육시설 이용 회원의 의견을 반영해 노후된 탈의실 락커를 교체하고, 수영장 전망대 등의 시설 개선을 통해 센터를 이용하시는 모든 회원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했다.

지난 9월20일 체육시설 이용회원과 함께 개장식 및 이사장 간담회를 시작으로 수영, 헬스, 체육관, 다목적 프로그램 등 지역주민의 건강과 여가활동 증진을 위한 프로그램 접수를 받고 있으며, 10월4일 재개관 이후부터 프로그램을 수강할 수 있다.

동작구시설관리공단 김진우 이사장은 "관심을 가지고 개장을 기다려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말씀을 드리며,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최상의 시설물 유지관리와 편리한 서비스 개선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 시정일보(http://www.sijung.co.kr) 전주영 기자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보도자료

게시물 검색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