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810,359
금일방문자 1,436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시설운영 시정조치 요청
해당사업장 동작구민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13-01-02 22:24:55
답변이 부족해서 다시 글을 올립니다 우선 탁구대 교체에 대해서 답이 없네요 현장 확인 하셨나요 탁구대 접을 때 안전사고 위험이 많습니다 기존에 하고 있던 토요일 시간을 페지한 이유,명분이 부족합니다 마음데로 폐지할 수 있는 권리가 있나요???? 체육센타가 누구 재산인가요????? 나이든 사람이 운동 열심히 해서 건강해야 건강보험료등 내려갑니다 더 권장해야지 하던 걸 없애요 무슨 권리로????? 국민의 재산 위탁관리 하는 단체가 주민의 동의없이 마음데로 할 수 있나요 배드민턴과 연계하면 안됩니다 성실한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작년 얼마나 적자가 예상되는가요???? 이익단체인가요???? 제가 알기로는 동작구민체육센타는 늘 흑자 경영인 줄 압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동작구민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동작구민체육센터
처리일자 2013-01-09 고객서비스 책임자 김영호
김경상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체육시설을 이용해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질의하신 내용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리체육센터는 동작구민이 다양한 프로그램 이용 및 건강증진에 목적을 두고 운영하는 구립체육시설입니다.

또한 이미 말씀드린바와 같이 탁구대는 금년 예산반영 시 바로 구매하여 교체함을 공지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현재 탁구와 배드민턴은 회원님들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복합(월수금 + 화목토)
프로그램으로 사용료를 할인하여 운영되고 있음을 말씀드렸고, 이하 내용은 이미 공지해 드린바와 같습니다.
아울러 초등학교 주5일제 수업에 맞추어 어린이 주말 프로그램 개설요청 민원이 있는 점도 현재 체육관을
이용하시는 회원 분들께서는 넓은 배려와 양해 바랍니다.

이상으로 김경상님 가정에 행복과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동작구민체육센터 유병석(849-0100) 내선5053

감사합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동작구민체육센터      전화 : 02-849-0100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