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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동작스피닝.방음.
해당사업장 동작구민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12-11-14 12:52:12
동작구민 체육센터 스피닝 회원입니다.
센터가 오픈하면서 지금까지 헬스장과 그 주변공간이 어떻게 이용되고 있었는지 알고 있기에
지금 스피닝 공간이 고마운 곳임을 알고 있습니다.
수 많은 프로그램이 지나간 공간이죠.
그만큼 동작구민센터의 수익이 많다는 것.스피닝층이 두껍다는 것.두 가지는 확실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지난 월요일 스피닝 수업에 난입하여 난동을 부린 주폭과도 같은 조폭과도 같은 남자.
회원들 앞에서 선생님을 윽박지르고, 비속어를 쓰고...
모멸감에 부들부들 떨며...
당황한 회원들...
수 분간 수업이 이루어지지 못헸고, 그 이후에도 정신 집중할 수 없었습니다.
선생님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수업중 난입한 그 남자분, 상식 이하의 행동을 하면서 여러 사람의 수업 권리를 빼앗기도했지만,
그렇게 진행되도록 방치한 공단,센터의 책임이 우선이라 생각됩니다.
이렇게 인기있는 수업에 방음시설 투자를 안하다니요?
헬스 일부 회원의 불만 표출이 스피닝 수업시간에 왕왕 일어나고 있는데,

언제까지
무책임하게
몇몇의 헬스 코치들과
스피닝 여자 선생님이 방패막이가 되야겠습니까?

일대일 개인적인 답변 보다는, 월 수 금 스피닝 수업에서 공개 답변을 요구합니다.
스피닝수업 받을 권리를 침해당한 회원분들이니까요.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동작구민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동작구민체육센터
처리일자 2012-11-16 고객서비스 책임자 김영호
김옥화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 체육센터에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질의하신 내용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질의) 스피닝 방음 관련 문의
답변)
먼저 시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근본적인 해결책을 마련하고자 구청에
시설보수 관련 방음공사 건을 올린 상태입니다. 그러나 현실적으로 구청 예산 집행에 있어 허가를 받는 것과
시간이 다소 걸리는 사항으로 회원님들과 공단의 바램과 같이 방음 처리를 하고자 하는 맘은 동일하다고
사료되며 일단 허가 부분이 정해져야 함으로 질의 하신 내용이 반영되는 것은 단기적으로는 힘들 것으로 보이며
차후 구청의 수렴 결과에 따라 진행 처리됨을 다시 한 번 고지해 드립니다.

이상으로 위 내용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문의 849-0100(담당: 이주용주임 내선 5058번)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김옥화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작구민체육센터 유병석(849-0100, 내선50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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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동작구민체육센터      전화 : 02-849-0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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