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825,606
금일방문자 1,776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11월 문화이벤트 '내장산 여행' 문의
해당사업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방** 작성일 2012-10-29 15:35:06
여성플라자 로비에서 안내 포스터를 보고 궁금한 점이 있어, 아침부터 문화복지사업팀으로 안내 되어진 번호로 열 번 넘게 전화를 했으나, 통화가 아예 안 되도록 설정을 해 놓았나봐요. 어쩜 계속 통화중인지....

예약 상황이 어떻게 되는지...
접수처로 접수하면 출발이 100% 확정인지...
혹시 못 가게 된다면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는지...
몇 시 쯤 돌아오는지...
일정표가 따로 있다면 받아 볼 수 있는지...

답변 부탁드릴게요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재현
처리일자 2012-11-01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방지영님 안녕하십니까

우리공단이 운영하는 시설을 이용하시고 또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질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선 10월 29일은 휴가중이었기에 전화 연결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11월 문화이벤트는 유선상으로 말씀드렸듯이 11월 9일 당일로 계획되어 있으며 접수는 가까운 체육센터인 여성플라자스포츠센터 안내데스크에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접수 후 여행 당일 안내사항을 전화나 문자로 안내해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지영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문화복지사업팀 담당 김재현(02-823-2273, 내선 5029)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전화 : 02-832-2445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