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849,449
금일방문자 1,851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안내직원 친절 교육 절실
해당사업장 흑석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강** 작성일 2012-10-23 14:17:42
제가 흑석센터를 이용한 지는 불과 3개월밖에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안내 직원들이 회원들을 대하는 태도가 참 불친절하다고 느낀 적이 벌써 여러 차례입니다.
지난 달에 설문조사까지 하던데 그것이 대체 위해 한 것인지 의문이네요.
그 센터가 워낙 저렴하고 다양하고 좋은 프로그램이 많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회원들이 참 많아 보이는데 그 안내 직원들은 회원들이 무슨 거지나 귀찮은 존재쯤으로 여기는 태도로 대하고 있습니다.
등록을 한다고 해도 시큰둥에 짜증, 회원카드 받고 라커키 건네주면서도 어른이고 젊은 사람이고 상관없이 자기네들은 느긋느긋 게다가 어쩔때는 어른들꼐 큰소리 내지 말라는 둥 면박에 되려 자기가 짜증을 내더군요.
대체 그 분들은 어디서 오신 분들인가요?
직원 교육은 안 하시나요?
센터 최전방에 앉아서 회원들에게 눈인사는 커녕 언제나 뿌루퉁한 얼굴로 짜증이나 낼거면 차라리 일을 하지 마시던지요.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면 그만이지만 참 어이없는 직원들 태도에 격분하는게 비단 저 뿐인가 싶네요.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흑석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성현
처리일자 2012-10-25 고객서비스 책임자 윤종하
강은영님 안녕하십니까

우리공단 체육시설을 이용하시고 또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질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흑석체육센터를 방문하시면서 고객접점 안내직원의 불친절한 언행으로 불쾌감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서 우선 송구한 말씀드립니다. 공공시설 근무직원으로서 타의 모범이 되고 즐거움을 전해드려야 할 직원의 도리와 최선을 다하지 못함을 사과드리며,

다시는 반복되는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임직원 모두 친절함과 따뜻한 미소를 전할 수 있는 계기로 삼아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강은영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흑석체육센터 담당 김성현(02-823-2273, 내선 5034)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흑석체육센터      전화 : 02-823-2273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