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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공영주차장 신청접수 현황 표시
해당사업장 공영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박** 작성일 2012-10-18 08:40:55
안녕하세요.

동작공원주차장 신청을 한지 한달 정도 됐는데요..
현재 접수한 사람이 얼마가 얼마정도 후에 이용이 가능한지에 대한 정보가 전혀 없습니다.
마냥 기다려야 하는지?

관계자분 말로는 자리가 안나면 들어갈수가 없다고 하니..
다른 대책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예를 들어 최대 3개월까지만 가능하게 한다든지 해서
다른 사람들도 돌아가면서 이용 가능하도록 지원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관리차원에서야 한사람이 계속 이용하면 번거롭지 않겠지만..
많은 사람들이 신청만 해놓고 멍청하게 기다려야 하는건 옳은방법이 아닌것 같습니다.

결론을 말씀 드리면
1. 현재 신청현황에 대한 정확한 정보 표시(대기수가 몇번째인지?)
2. 한번 신청해서 최대 이용 가능한 기간을 3개월 정도로 설정

위 2가지를 좀 개선했으면 합니다.
박원순 시장님께도 트윗 날렸습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공영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선구
처리일자 2012-10-19 고객서비스 책임자 김영대
안녕하십니까? 박용호님
먼저 우리공단에 관심 가져주심을 감사드립니다.

1. 박용호님의 대기자 신청날짜는 2012년9월3일 인터넷 신청으로 되어있으며,
대기자 순위는 299번째입니다.
- 우리공단에서도 정확한 대기자 관리를 위하여 인터넷신청으로만 대기자 신청을 받을 계획에
있으며, 언제배정 받을수 있는지 답변드리지 못함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현재는 사용자가 취소신청시, 대기자 신청순번대로 배정연락하여 배정하는 방식입니다.
- 3개월 순환배정시 대기자 164명이 배정되면서 기존사용자가 164명이 빠지게 되면
주차할곳이 없으므로 똑같은 현상이 반복적으로 발생되어 순환배정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구청과 공단이 협조하여 주차장 건설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며, 혜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박용호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주차사업팀 공영주차장 담당 김선구(832-2445/ 내선5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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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공영주차장      전화 : 832-2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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