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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거주자우선주차장(갯마을 노상6) 전일 배정관련 문의
해당사업장 거주차우선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유** 작성일 2024-01-08 22:25:30
거주자우선주차장(갯마을노상6) 배정 신청 시 주간 또는 야간만 신청하도록 조건을 제한함에
따라 전일을 신청할 수 없도록 규제해놓고 무슨 근거로
주차구역 가-05 와 가-08을 전일로 배정해준 사유가 무엇인지요?
형평성에도 맞지 않는 전일 배정의 구체적 사유를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도 처음에는 전일로 신청하는 부분이 있어 전일신청 결과 2번째로 순서를 배정받았다가 갑자기 주간 또는 야간으로 신청해야한다는 프랑카드를 보고서 공단담당자와 유선확인 후 신청했더니 신청 첫날 09시 시작과 동시에 신청했음에도에 불구하고 배정순서가 16번으로 완전히 밀리더니 두달이 넘은 후 이제서야 배정(1월5일)되면서 두번씩이나 스티커가 발부되어 부정주차 요금을 납부하게 하는 등 귀 공단의 주차행정에 심히 유감임을 밝힙니다.
거주자우선주차가 아니라 공단의 주차관리 편익을 제공받기 위한 행정편의주의 주차장이 아닌가 싶네요
공용주차장일때와 비교시 주차로 인한 교통흐름은 개선되었다고 하나 주차시간을 제한함에 따라
오히려 주차시간 이후에 별도의 주차장을 찾아 나서야 하는 불편함이 훨씬 커진 반쪽자리 거주자우선주차장이 아닌가 싶습니다.
전일 주차구역에 대한 오해의 소지가 말끔히 해소될 수 있도록 전일 배정 근거 및 타당성 제시 등
빠른 회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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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거주차우선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전승재
처리일자 2024-01-09 고객서비스 책임자 김영대
먼저 우리 공단에서 운영 중인 거주자우선주차장 이용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유선통화로 말씀 드린 내용과 동일하며 추가 문의사항은 동작구청 주차관리과(02-820-9818) 또는 주차사업팀 사당동 담당자(02-832-2445)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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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거주차우선주차장      전화 : 070-7204-5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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