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806,028
금일방문자 1,600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안내데스크 직원의 불친절한 응대로 불쾌감을 느꼈습니다. CS교육이 필요해 보입니다. 친절하게 고객응대 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사업장 상도스포츠클럽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황** 작성일 2019-06-24 22:49:46
안녕하세요. 헬스 회원입니다.
금일 저녁 7시 반 경에 상도스포츠클럽 창구의 단발머리 여직원분께 7월 헬스 신규등록기간을 문의했습니다.
여직원의 얼굴 표정은 불만이 많은 고객처럼 인상을 쓴 모습이었고, 틱틱 대는 불쾌한 말투로 답변해줬습니다.
제가 어떤 갑질을 한 것도 아니고 헬스 등록기간을 문의했을 뿐인데, 불친절하게 응대받는 것이 상식적인가요?
해당 여직원분에게 CS교육이 필요해 보입니다. 고객이 불쾌하지 않도록 고객친절서비스를 이행해주시길 요청드립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상도스포츠클럽 고객서비스 담당자 이한영
처리일자 2019-06-25 고객서비스 책임자 김지수
안녕하세요~~ 황** 회원님

우리 상도스포츠클럽 헬스장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먼저 우리 직원의 불친절한 응대로 인해 불쾌감을 느끼셨다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담당 직원과의 면담결과 그 어떤 변명의 여지도 없는 명백한 직원의 잘못을 인정하고 있으며, 현재 본인도 많이 후회하며 반성하고 있습니다.

사실은 본인도 실수한 부분을 바로 깨닫고, 어제 운동 끝나고 나가실 때, 사과의 말씀을 드리려 하였으나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센터에 오시면 직접 뵙고 사과의 말씀을 드리겠다고 하니, 부디 황**회원님의 넓은 이해와 양해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또한 말씀하신 친절교육은 이번 일을 계기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응대 교육을 실시할 것이며, 정기적인 교육을 통하여 앞으로는 황**회원님뿐만 아닌 우리 상도스포츠클럽을 이용하시는 모든 회원님들이 불친절한 응대로 인해여 작은 불쾌감이라도 느끼시는 일이 없도록 노력해 나갈 것을 직원을 대표하여 관장인 제가 약속드리겠습니다.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아무쪼록 열심히 운동하시어 건강한 여름 보내시기 바라며, 끝으로 황**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상도스포츠클럽      전화 : 070-7204-5351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