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803,622
금일방문자 1,839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수영 수업 및 강사에 대해 불만이 있다면
해당사업장 사당문화회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3-26 01:11:54
1:1 개인강습도 아니고 단체강습에서 수업 및 강사에 불만을 느끼시면 본인이 수업을 변경하시거나, 혹은 회관측에서도 해당 반에만 강사를 교체 해주면 되지, 왜 열심히 다니면서 만족하며 잘 배우고 있는 다른 회원들까지 피해를 봐야 하나요?
사당문화회관에서는 해당 민원을 올리신 분이 새로 변경 된 강사가 또 마음에 안들다고 하면 그 때 또 강사를 변경해 드릴 것인가요?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사당문화회관 고객서비스 담당자 강형석
처리일자 2019-03-26 고객서비스 책임자 소형수
안녕하세요 회원님!
먼저 저희 사당문화회관 프로그램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의무교육이 아닌 사적인 교육시장에서는 교사의 실력, 인격 등에 관하여 여러 가지 의견이 많습니다.
이번건도 위와 관련된 사항이었습니다.
지속적으로 교사에 대한 불만이 한 분으로부터 제기되어 원초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고자 해당 교사에게 수업을 받으시는 회원님들의 만족도를 조사하기로 하였습니다.
그 결과 대다수의 분들이 해당교사의 교사로서의 자질에 대하여 긍적적으로 답을 주셨습니다. 이번 설문조사는 처음부터 있으면 안 될 일임에도 불구하고 교사를 보호하기 위하여 행한 조치였고 우리공단은 몇몇분의 개인적이고 편향적인 의견에 따라 교사를 교체하거나 책임을 묻지않고 공정하게 교사에 대한 인사를 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 외 신상에 대한 사항은 전적으로 교사 개인적인 의사에 의한 사항임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070-7204-5113(강형석 주임)으로 문의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끝으로~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사당문화회관      전화 : 070-7204-5115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