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 서비스 경영으로 고객만족실현동작구시설관리공단

  • home
  • 고객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안내

고객의 소리 안내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은 고객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고객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고객마당 〉자주묻는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3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고객의 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마당 구분

구분 고객민원상담 칭찬합시다
주요 내용 단순문의/의견(건의)
불편ㆍ불만 해결/조치요구
직원 칭찬
민원인 확인 회원가입(로그인) 회원가입(로그인)
답변/담당자 고객서비스 담당자(서비스 담당)
고객서비스 책임자(사업장 관․소장)
답변 없음
회신내용 간단한 검토결과 및 처리방향 회신 없음
답변처리 일반 민원: 3일이내
법령질의 등 검토사항 : 7일이내
없음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