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745,572
금일방문자 1,610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게시물 상세
제목 배창원선생님을 칭찬합니다.
해당사업장
작성자 고** 작성일 2019-07-18 15:10:55
진행단계 부서분배 조회수 1414
고객의 행복과 건강을 위해 보다 더한 프로그램과 시설로 리모델링 후 재개관한 작년 이맘때가 떠오릅니다.
그 후 일년이라는 시간속에 여러가지로 해결해야하는 문제와 일들 매일의 사건속에서 늘 웃으시며 일하시는 흑석관계자분들이
함께 계셨기에 오늘 이날에 기쁨의 자리가 마련되어 축하행사로 이사장님 체육사업팀 팀장님이하 여러회원분들과 즐거운 시간이 된 것 같습니다. 흑석체육센터가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고자 끊임없이 재정비를 거듭하며 지금도 안주와 만족에 주저앉지 않고 어떠한 장애와 불만족도
끌어안고 고민하며 좀더 나은 방향을 제시하며 조화롭게 이루어 가며 균형발전을 위해 서로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부지런히 움직이시는 윤종하관장님 배창원선생님 김승희선생님 김성진선생님 곽동진선생님 우정은 선생님 백춘기선생님등 흑석의 여러선생님의 팀웍이 아주 돋보이는 한해였고 앞으로도 더욱 흑석의 내일이 보입니다.
흑석관계자분들 그동안의 땀방울이 헛되지 않음을 확인하는 행사로 마치는 자리가 아닌 다시금 자리에서 일어나는유익하고 즐거운 자리였음을 봅니다.

초미세먼지와 습한 날씨에도 흑석체육센터에 직접 재개관 축하행사에 오셔서 축하메세지와 격려로 응원해 주신 동작구시설관리공단 김봉현이사장님과 체육사업팀 팀장님?의 열심과 열정이 있기에 동작구가 발전의 도가니로 성큼성큼 변화되어가는 모습에 동작구민의 한 사람으로서 어깨가 으쓱이는 오늘이었습니다.더운 날씨에도 건강관리 잘 하셔서 담에도 더 좋은 자리에서 뵙길 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배창원선생님께서 수업하시면서 모든 회원들과 함께 작은 선물이라도 드리며 기쁨을 같이 하고싶으셨다고 마음을 간단히 전하셨습니다.글구 인사같은 것 시키지 마세요 쑥쓰럽다고요>..<)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