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803,218
금일방문자 1,435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게시물 상세
제목 동작구시설관리공단 김봉현 이사장님을 모시고 ‘2019 상반기 고객 간담회 운영회의 해피런치’ 시간을 가졌습니다.
해당사업장
작성자 유** 작성일 2019-07-08 16:53:55
진행단계 부서분배 조회수 1562
흑석체육센터에서는 구민의 실생활과 밀접한 동작구의 대표 공공시설인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의 김봉현 이사장님을 모시고 7월 5일(금) ‘2019 상반기 고객 간담회 운영회의 해피런치’ 시간을 가졌습니다.

감동·안전·효율·공헌을 핵심가치로 구민 생활의 편익과 복지증진에 기여함을 임무로 하는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체육사업팀의 차용렬 업무총괄팀장님도 참석하신 이날 간담회는 체육사업 관리 및 지원업무팀의 오병택 선생님의 패기 넘치는 시원시원한 사회로 진행되었습니다.

우리 흑석체육센터에서는 윤종하 관장님, 프로그램 운영총괄을 담당하시는 배창원 팀장님, 양선희 고객관리팀장님, 체육관 운영관리 및 헬스지도를 하시는 곽동진 선생님께서 참석하셨습니다.

간담회는 윤종하 관장님께서 2019년 상반기 흑석체육센터의 운영현황, 업무실적 상황 브리핑과 이사장님의 인사말씀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프로그램 각 분야의 고객 대표로 참석한 자문 위원들은 시설공단에 바라는 개선 사항 요구, 센터 주차장 협소 문제, 회원 수에 비례한 적은 직원 인원 수 등 많은 분야에 걸쳐 열성적인 질의응답을 나누었습니다.

김봉현 이사장님은 “귀한 시간을 내주신 고객자문단들에게 우선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이번 간담회를 통해 고객의 입장에서 다시 한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다.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를 최대한 반영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 되겠다.”는 입장을 밝히셨습니다.

이어 음료, 간식과 음식을 맛나게 나누며 런치타임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계속되었습니다. 2019년 하반기에도 지역주민의 친근한 건강지킴이로써 끊임없는 사랑을 받는 우리 흑석체육센터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