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745,872
금일방문자 1,910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게시물 상세
제목 흑석체육센터 배창원선생님과 백춘기 서무주임님을 칭찬합니다.
해당사업장
작성자 한** 작성일 2019-06-20 23:20:40
진행단계 부서분배 조회수 1155
흑석체육센터 배창원선생님 수업을 듣는 수영 수강생입니다.
작년 7월 흑석체육센터 재개관부터 현재까지 1년간 배선생님의 수강생이었습니다.
일반적으로 강사님들은 운동량을 늘리기 위해 마구 돌리시거나, 운동량이 조금 떨어지고 자세 설명을 길게 하시는 분들로 나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배창원선생님은 운동량과 자세 교정을 적절히 분배하시고 운동량이 모자라지도 않게, 또 설명과 시범으로 자세교정도 잘 해주셔서 유익하게 운동할 수 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무엇보다도 수업을 재미있게 진행하십니다. 회원들도 수업을 아주 즐거워 합니다. 요즈음 트렌드에 맞게 영법도 설명해주셔서 정말 좋습니다. 항상 회원들에게 잘 알려주시려고 공부하시는 모습도 느껴집니다.
그러므로 배창원선생님을 많이많이 칭찬합니다.

그리고 한 분 더 칭찬합니다.
오전 10시 수영수업을 듣는데, 저는 교통편이 좋지않아 가끔 대중교통이 아닌 차를 이용합니다.
그럴 때마다 주차장은 만원이고, 운전이 능숙하지 않으신 분들 때문에 주차장이 난리가 날 때가 있습니다. 그때마다 홍길동처럼 나타나시는 분이 계십니다.
얼마전에도 주차장입구에서 오도가도 못하는 차 때문에 여러 차들이 나가지 못하여 모두들 난감해 하고 있었을 때, 그 분이 또 나타나셔서 정리를 해주시는 바람에 모두들 편히 주차장 출입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분은 바로 백춘기 서무주임님이십니다.
흑석체육센터의 주차장이 이용자에 비해 협소하여 많이 불편할 듯 하지만 백춘기 서무주임님 덕분에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감사드리면서 백춘기 서무주임님을 칭찬합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