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4,768,329
금일방문자 6,996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수영장 수질
해당사업장 흑석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박** 작성일 2025-10-14 22:19:08
오늘 수영장 물이 완전 뿌옇고 냄새도 나고 아주 심각한 상태였습니다.
목도 따끔거리는것 같고 머리도 아픈것 같아서 수강 시간도 다 안채우고 나왔습니다.
10일동안 여과기를 교체했다는데 여과가 안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수영장이 이런 상태면 오픈을 미루시든지 하셔야지 너무 무책임한것 같습니다.
신속한 대처가 필요합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흑석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최오성
처리일자 2025-10-17 고객서비스 책임자 김영호
회원님 먼저, 수영장 이용 중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현재 말씀해주신 뿌연 수질, 냄새, 그리고 그로 인한 불편 증상에 대해 매우 심각한 문제로 인식하고 있습니다.
지난 연휴 기간을 이용해서 10일간 진행된 여과기 교체 공사 이후 수질 상태가 정상적으로 유지되지 못한 점에 대해 저희도 무겁게 받아들이고 있으며
이번주 정확한 원인 파악과 함께 수질 개선을 위한 조치를 신속히 진행하였습니다.
수영장 운영 전 수질이 정상 수준으로 회복되지 않을 경우, 추가적인 물 교체 및 시설 점검을 통해 안전 확보를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
회원님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더욱 철저히 관리하고 점검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다시 한번 수영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흑석체육센터(02-823-2273)으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끝으로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흑석체육센터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