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4,768,339
금일방문자 7,006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수영장 여과기 교체공사 민원
해당사업장 흑석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이** 작성일 2025-10-14 20:35:01
수영장 여과기 공사한다더니 12일까지 공사후에 13일부터 돈받고 수업 진행을 할거면 수질이 제대로 됐는지 확인을 하고 열어야지 지금 수질이 사람이 수영을 할수 있는 환경이 아닙니다.
거의 한강물인지 하수도인지 여과가 전혀 되지 않은 뿌연물에서 피부 다 상하게 수영을 하도록 주민들을 방치해서는 되나요?
시설관리공단은 일을 안하나요? 센터가 제대로 공사를 끝낸후에 오픈을 하는건지 확인을 하는게 업무아닌가요? 이런 더럽고 뿌연물에서 수영하다 피부병이라도 생기면 시설관리공단에서 책임져주나요? 여과 공사후인 오픈전(12일이나 13일) 그리고 14일 물 교체후 수영장물의 수질검사결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흑석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최오성
처리일자 2025-10-17 고객서비스 책임자 김영호
회원님..
먼저 수영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송구하다는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센터에서는 지난 연휴기간을 이용해서 개관초부터 현재까지 27년간 운영중이었던 입자형여과기를 신형 튜브형 여과기로 교체하였으며,
월요일 수영장을 개관하였으나 10.14(화) 저녁시간대 수영장 수질이 좋지 않아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렸습니다.
현재 신형 여과기로 교체에 따른 시스템 안정화 작업이 진행중으로 여과기능의 확인과 센서류 데이터 점검을 병행하고 있으며,
새벽시간을 이용해서는 수질개선을 위한 역세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공사협력업체와 함께 합동점검을 통해서 응집제 투여량 조절 등으로 개선 시정 중에 있습니다. 추후에도 수질관련 불편함이 없도록 세심히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9월 수영장 수질검사 결과 및 10월 결과는 지하1층 계단층 수질검사결과 게시판에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수영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흑석체육센터(02-823-2273)으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끝으로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흑석체육센터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