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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4층 헬스장의 샤워장 관리
해당사업장 사당문화회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25-07-26 13:23:43
샤워장 이용에 관한 건의입니다. 오늘 운동후 샤워장을 입실하여 보니 우연찮게 나와 같이 헬스장에 입실하신 분이 운동도 안하고 곧장 샤워장으로 들어가더니 아직도 샤워기를 틀어놓고 폭포수를 맞듯이 있는 모습에 경악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2시간을 운동하는데 아직도라니... 지난번에도 그러한 모습을 보고 무어라 하려다가 참았는데... 이제 막 운동을 끝낸 분들은 밀려들어와 샤워기가 모자란데도 그러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참고 나와서 휴게실에서 아는 회원에게 이야기를 하였더니 벌써 여러사람들이 오래전부터 애기 하더랍니다. 샤워장에서 노인(?)분들이 바닥에 앉아 목욕탕에서 하듯이 목욕을 하는 분들도 가끔 보았는데 이런 사람들은 개념이 어떻게 되는지...물론 관리 사원이 그 안에 까지 순찰할 수야 없는 문제이지만 출입하는 회원들의 신고(?)가 있을시 실시간으로 현장 확인후 관리소장이나 담당직원이 주의(1차), 경고(2차). 퇴출(3차)로 회원등록을 거부할 수 가 있었으면 합니다. 본인의 집에서도 그러하는지 공공시설의 이용에 대하여 경종을 우려주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많은 말을 자제하고있는 다수의 회원들을 대신하여 글을 적어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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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사당문화회관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성진
처리일자 2025-07-28 고객서비스 책임자 김영이
안녕하세요, 회원님.
먼저 소중한 의견과 제보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공용 샤워실 이용과 관련하여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진심으로 유감스럽게 생각하며,
회원님께서 남겨주신 내용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샤워실 이용 수칙을 명확히 안내하기 위해 관련 안내문을 부착하고, 헬스장 내 방송을 통해 지속적인 계도 활동을 강화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가능 범위 내에서 샤워실 순찰을 강화하고, 문제가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시간대를 파악하여 집중적으로 순찰하여 관리하겠습니다.
또한 회원님께서 제안해주신 ‘1차 주의 → 2차 경고 → 3차 퇴출’과 같은 단계적 제재 방안에 대해서도 내부적으로 적극 검토하여,
합리적이고 공정한 절차를 통해 실질적인 관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번 일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리며, 관련하여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나 요청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 070-7204-5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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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사당문화회관      전화 : 070-7204-50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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