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사당문화회관 1층 안내데스크 | ||
---|---|---|---|
해당사업장 | 사당문화회관 | 진행단계 | 처리완료 |
작성자 | 김** | 작성일 | 2025-05-30 18:21:50 |
사당문화회관에 다니는중인데 1층 안내데스크 여성 직원분에게 문의사항이 있어서 물어봤는데 그것도 모르냐고 대답하시네요 어떻게 이렇게 불친절하신분이 안내데스크에 있는지 의문이네요 강사분들이랑 관장님 정말 친절하시고 잘해주시는데 데스크에 있으신 여성분이 사당문화회관 평판을 다 깍아먹으시네요 모르는게 있으면 물어볼수 있는곳이 안내데스크 아닌가요 사람 면전에 그렇게 무안을주는분이 어떻게 근무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그날 모욕감에 수업도 하지못하고 왔습니다 |
처리부서 | 사당문화회관 | 고객서비스 담당자 | 이혜리 |
---|---|---|---|
처리일자 | 2025-06-02 | 고객서비스 책임자 | 김영이 |
안녕하십니까. 회원님. 먼저 회원님과의 응대과정에서 불친절 응대로 불편을 끼쳐 드려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전체적으로 접수처직원 친절 교육을 통해 고객응대 서비스를 다시 한번 강조하였으며,앞으로도 불미스러운 사례가 발생되지 않도록 직원 관리를 철저히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사당문화회관 이혜리주임 (070-7204-5111) 에게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담당부서 : 사당문화회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