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사물함 신청 방법 건의 드립니다. (처음 신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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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사업장 | 동작구민체육센터 | 진행단계 | 처리완료 |
작성자 | 강** | 작성일 | 2025-05-08 14:43:43 |
동작구민체육센타에서 수영강습 월화수목 받고 있습니다. 오리발도 있고 해서 사물함 등록 문의하였더니 센터 방문후 데스크 직접 접수 하라고 해서 첫날부터 가서 문의 드렸는데 당연히 없다고 하네요 (예상은 했습니다. ) 그럼 대기 신청을 받는 줄았더니.. 내일 또 센터 데스크 로 와서 물어보라고 하네요 월, 화, 수 , 목, EVERDAY !!!!!! 센터 데스크 가서 수영장 사물함 있어요 ? 물어보고 없어요 대답듣고 또 다음날 가서 수영장 사물함 있어요 ? 없어요 .. 대답 듣고 내일 또 와서 물어보세요 하더군요 ... 아너무 지친다.. 이행동을 EVERDAY !!!!!! 매일매일 와서 직접 하라고 하네요 사물함 신청 대기 접수를 좀 해주시면 안됩니까 ? ??????? 공책을 하나 사서 적어 놓으시면 될거 같은데.. 공책을 제가 하나 선물 해드릴수 있어요 !!! 답변 부탁드려요 ~~!!!!!!!! |
처리부서 | 동작구민체육센터 | 고객서비스 담당자 | 김일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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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일자 | 2025-05-12 | 고객서비스 책임자 | 윤종하 |
안녕하세요. 동작구민체육센터입니다. 먼저 사물함 이용과 관련해 불편을 겪고 계신 점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현재 우리 센터는 총 1,650개의 사물함을 운영하고 있으며, 등록된 회원 수는 약 9,600명으로, 사물함 수 대비 회원 수가 약 5.8배에 달하는 매우 부족한 상황입니다. 과거 코로나 이전 시점까지 한시적으로 사물함 대기제를 운영한 바 있으나, 다음과 같은 여러 문제가 발생하여 현재는 운영을 중단하고 있습니다. 1. 대기 순번에 대한 불신과 민원 증가 많은 인원이 대기하면서 본인의 순번에 대한 의심, 중복 등록, 순번 누락 등의 문제로 관리의 공정성에 대한 지속적인 민원이 발생했습니다. 2. 직원 배정에 대한 불신 및 오해 배정 업무를 담당하는 직원에게 지인이나 특정인에게 우선 배정했다는 오해가 반복적으로 제기되며, 민원 대응 및 운영에 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3. 사용 의사가 없는 회원의 순번 등록 및 임의 변경 요청 순번을 등록하고도 강좌 미신청 등의 사유로 사용하지 않거나, 원하는 위치가 아닐 경우 순번을 보류, 변경해달라는 요청이 많아 운영의 공정성과 일관성을 유지하기 어려웠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 현재는 사물함 선착순 배정 방식으로만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보다 공정하고 효율적인 운영 방안을 검토할 예정입니다. 회원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리며, 더욱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담당부서 : 동작구민체육센터 전화 : 070-7204-50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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