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932,005
금일방문자 1,296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상도스포츠클럽 수강신청 마감 이유
해당사업장 상도스포츠클럽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25-04-23 18:39:55
저 오늘 상도스포츠클럽 신규수강하려고 했는데 실패했어요. 1분만에 만에 마감되었다는 게 말이 안 되는 것 같아요. 신규수강자는 신청하지 말라는 의미로 보이네요. 대기라도 걸어둘 수 있도록 개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저 궁금한 게 있어요. 할 수 없이 동작구민체육센터로 결제했는데요. 그럼 6월달에 상도스포츠클럽으로 신청하고자 하는데요. 재신청자로 신청해야 하는 건가요, 아니면 신규수강자로 신청해야 하는 건가요? 그러니까 저의 질문은 센터 상관없이 재수강으로 인정되는 것인지, 아니면 각각 센터마다 신규수강자로 되는 것인지를 묻는 것입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상도스포츠클럽 고객서비스 담당자 한우진
처리일자 2025-04-24 고객서비스 책임자 김지수
회원님 안녕하세요?
먼저 상도스포츠클럽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해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첫째. 신규강좌 접수 건.
상도스포츠클럽은 동작구민에 한해 매월 23일 14시에 우선접수를 시행하고 있으며, 4월 23일 신규접수는 14시경 온라인 선착순 접수로 마감되어 현장 대기자분도 접수하지 못하는 상황이었습니다. 또한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은 선착순 접수 방법에 따라 대기자 제도를 운영 하고 있지 않습니다. 환불인원 발생 시 실시간 온라인 등록이 이루워지고 있습니다.

둘째, 6월 접수 건.
현재 동작구민체육센터에 접수하셨으면, 6월 프로그램의 경우 동작구민체육센터는 재등록기간에 재등록이 가능하시만 상도스포츠클럽은 신규회원 등록기간인 5월 23일 14시 신규접수로 등록하셔야 합니다.

좀더 자세한 상담은 전화(02-826-2500)를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도스포츠클럽 이용에 대한 회원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상도스포츠클럽      전화 : 070-7204-5088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