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930,507
금일방문자 2,495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수질 관련 문의드립니다.
해당사업장 흑석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25-04-14 11:22:01
안녕하세요.. 수고많으십니다.
수영 새벽반 강습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회원입니다.
흑석체육센터 수영장은 시설, 수질, 강사분들도 좋으셔서 만족하고 운동 잘하고 있는데요

오늘 여느때와 다름없이 열심히 운동하고 하루를 시작하려구 샤워하고 풀로 들어서는 순간
야간 비릿한 냄새와 탁한 물을 보고 ´내가 몸이 안좋은가´ 싶었는데 다른 회원님들도 같은 불편함을 말씀하시더라고요.
오늘 수질은 확실히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주말 간에 관리상 실수가 있으셨던건지, 수질관리 기준이 바뀐건지 내일도 오늘과 같은 수질인건지 여러모로 궁금해서
이렇게 문의드리오니 많이 바쁘시겠지만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흑석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배창원
처리일자 2025-04-17 고객서비스 책임자 김영호
안녕하세요 회원님
먼저 흑석체육센터 수영장 이용중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말씀해주신 내용은 수영장 순환펌프의 일시 급격한 압력 변화로 정수 탱크 내부 기포 및 미세 이물질 유입으로 인하여 수질의 탁도 수치가 상승 하였습니다만 즉시 조치하여 수질은 정상화 되었습니다,

일시적으로 수질의 탁도가 높아져 강습 중에 놀라셨을텐데 죄송하다는 말씀을 다시 드리며 향후에는 이러한 사례가 발생 되지 않도록 세심하게 관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흑석체육센터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회원님들께 수영장의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회원님 가정에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흑석체육센터 최오성기관장 (070-7204-5035)에게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흑석체육센터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