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806,403
금일방문자 1,975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홍보동영상

제목 [뉴스&이사람] 김진우 이사장 "38만 주민, 시설 이용 안전하게"
작성자 작성자최성은 작성일 작성일 23.06.20
첨부파일
조회수 조회 601회

 

김진우 

- 현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제11대 이사장
- 제14대 대통령직 인수위원
- 전 울산항만공사 운영본부장
- 현 HCN 서울 시청자위원장

1. 취임 100일 소감 한 말씀
지난 3월 13일 취임사에서 첫째, 일하는 분위기, 둘째, 안전한 시설 환경, 셋째, ESG 경영 기반 조성을 강조한 바 있습니다. 제가 여러 가지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동작구민 여러분들이 시설관리공단을 사랑해 주시고 아껴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2. 취임 후 공단 사업 중점은?
저희 시설관리공단은 구민 여러분들을 위한 공익성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펼쳐 나가고 있습니다.  1만 8천여 명이 이용하시는 6개 체육센터 거주자 주차장, 동작휴양소, 청소년 독서실 등 모든 사업을 구민의 입장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박일하 동작구청장께서 공단의 모든 시설은 구민 편의에 도움이 되도록 잘 관리하라고 당부하셨습니다. 당부 사항이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3. 올해 공단 목표는?
지난 3년간 구민 여러분께서 코로나로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이제 코로나 이전 수준으로 모든 사업을 정상화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특히 체육사업의 경우, 현재 월 1만 8천여 명의 회원이 이용하고 있으나 더욱 노력해서 월 2만 명 이상의 회원을 모집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안면도에 소재하고 있는 동작휴양소의 경우, 지난해 연간 9천 800여 명이 이용하였습니다만 금년에는 코로나 이전 수준인 1만 3천 명 이상이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 관리와 홍보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모든 사업에서 이용자가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각종 뒷받침을 하겠습니다. 또한 ESG 경영을 통해 지속 가능한 경영 기반을 다지겠습니다. 조직 진단 및 시스템 정비를 통해 직원들은 보다 즐겁게 일하고, 회원들은 더욱 만족하는 윈윈 전략을 세우겠습니다.

4. 개인적인 이사장으로서 계획
38만 동작구민들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적극 나서겠습니다. 저희 시설을 이용하시는 회원분들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효율적인 경영을 펼쳐 올해 경영평가부터 보다 나은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공단 경영을 잘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5. 주민에게 한 말씀?
이 자리를 빌려 저희 공단에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동작구청과 협업을 통해 기존시설뿐 아니라 신규 펫파크, 파크 골프장 등 구민 여러분들의 건강과 여가 선용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항상 동작구민과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핫콘뉴스(Hot Contents & News)(http://www.hcnnews.co.kr) HCN 동작방송 유수완 기자

캡처.PNG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