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806,442
금일방문자 2,014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보도자료

제목 전국매일 석체육센터, 지역상생 활성화 위한 ‘흑석동주민센터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작성자박진환 작성일 작성일 24.03.05
첨부파일
조회수 조회 305회

240227 사진 (1).jpg

 

서울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진우)이 운영하는 흑석체육센터(관장 윤종하)는 최근 지역상생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관내 주민들의 다양한 건강정보교류 및 지역네트워크 발전에 기여하고자 흑석동주민센터(동장 정학진)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관내 체육기관의 협력·지원을 통해 ▲다양한 체육프로그램 구축 ▲지역상생 활성화와 상호발전 도모 ▲지역주민 및 이용회원의 건강 프로그램 홍보 ▲체육센터 프로그램 및 행사관련 대외 홍보강화 등을 제공, 흑석동 주민들의 건강증진에 기여하기 위함이다.

또 흑석동과 관련한 사업정보교류와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양기관의 협력사업(사업, 정책, 홍보 등)에 대해서는 별도 협의해 진행하기로 했다.


김진우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앞으로도 협업 기관과의 협력으로 흑석동 주민을 포함한 동작구 내 모든 스포츠 활동지원을 확대 운영하고, 동작구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많은 시설·기관과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전국매일신문 백인숙 기자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보도자료

게시물 검색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