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806,709
금일방문자 2,281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보도자료

제목 전국매일 동작구공단, ‘회원과 함께하는 이사장 정기 간담회’ 개최
작성자 작성자최성은 작성일 작성일 24.02.08
첨부파일
조회수 조회 464회

지난달 30일~이달 6일까지 2024 CEO 찾아가는 열린 소통의 시간 가져

 

240207 『회원과 함께하는 이사장 정기 간담회』 사진(1).jpg

서울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은 지난달 30일~이달 6일까지 갑진년 새해를 맞아 회원과의 열린 소통을 위해 ‘회원과 함께하는 이사장 정기 간담회’를 개최했다.[동작구시설관리공단 제공]

출처 : 전국매일신문 - 전국의 생생한 뉴스를 ‘한눈에’(http://www.jeonmae.co.kr)

서울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진우)은 지난달 30일~이달 6일까지 갑진년 새해를 맞아 회원과의 열린 소통을 위해 ‘회원과 함께하는 이사장 정기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회원과 함께하는 정기 간담회는 열린 소통과 참여 플랫폼 확대를 통해 고객중심 및 고객경영 서비스를 실천하고,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이사장이 직접 청취해 공단 경영에 반영하는 현장중심 경영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간담회는 새해를 맞아 회원들에게 신년 새해인사와 함께 2024년도 체육시설 주요사업 및 시설개선사항을 설명했다. 또 회원의견을 청취하며 발전 방향을 자유롭게 소통하는 자리로 진행됐다.

 

김진우 이사장은 “새해에도 공단은 구민‧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해 구민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구민의 생활의 가치를 높이는 행복 파트너로써 구민생활의 질적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전국매일신문 백인숙 기자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보도자료

게시물 검색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