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1,581,374
금일방문자 1,287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보도자료

제목 전국매일 동작삼일수영장, 커뮤니티실 활용 ‘회원전용 복합 문화cafe’ 운영
작성자 작성자이혜리 작성일 작성일 22.06.15
첨부파일
조회수 조회 196회

 동작삼일수영장, 커뮤니티실 활용 ‘회원전용 복합 문화cafe’ 운영

 

문화카페 사진3.jpg

 

서울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민석)에서 운영하는 동작삼일수영장은 체육시설 고객중심 경영 확대를 위한 ‘동작삼일수영장 커뮤니티실을 활용한 회원 전용 복합 문화 cafe’를 운영하고 있다.

15일 공단에 따르면 회원 전용 복합 문화 cafe는 수영장 이용 고객과 소통을 통해 고객중심 고객경영 서비스를 실천하며,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직접 청취하여 센터 경영에 반영하는 현장 중심 경영의 일환이다.

복합 문화 cafe는 회원 간 교류 및 소통의 장소 제공을 하고 고객 응대 및 민원 해소를 위한 고객 상담실 운영으로 체육시설에 대해 회원 의견 수렴과 발전 방향을 소통했다.

고객 소통과 건의 내용은 삼일 문화 cafe 지속적인 운영(즉시 검토), 개인 레슨 및 성인 소수 반 개설 문의(검토 후 진행), 주말 자유수영 문의(7월부터 2부제 운영), 탈의실 및 샤워장 청소 요청(수시 청소), 어린이 단체 수영 개설 문의(6월 개설) 등으로 즉시 반영됐다.

동작삼일수영장 김지수 관장은 “고객과 소통 시간을 통해 회원들의 불편 및 건의 사항을 반영, 회원 분들에게 더욱 완벽한 운동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 서정익기자>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