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745,800
금일방문자 1,838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보도자료

제목 시정신문 흑석체육센터, 회원들과 고객자문단 간담회 가져
작성자 작성자이혜리 작성일 작성일 22.06.10
첨부파일
조회수 조회 2,552회

흑석체육센터, 회원들과 고객자문단 간담회 가져

시설개선 추진현황 등 논의
 

고객자문단 간담회1.jpg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민석)이 운영하는 흑석체육센터가 지난달 27일 센터 옥상 힐링스카이라운지에서 회원 13명, 관장 및 총괄교사와 함께한 고객자문단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체육센터의 시설개선 추진현황과 하반기 시설개선 계획을 안내하고, 특히 프로그램 운영과 주말 운영계획, 특화프로그램과 관련해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마련한 자리다.

고객 건의사항으로는 서킷나이트 기구 잡음에 따른 교체의 건, 트램펄린 수업 시 안전을 위해 최신 기구로 교체의 건, 관람석 라커 시트지 교체의 건, 체육관 실내조명 개선의 건 등이 제기됐다. 이에 센터는 “서킷나이트 건은 업체와의 협의가 완료됐고, 트램펄린 건은 6월 개강 시 전면 교체키로 했으며, 라커 시트지 건은 현재 교체를 완료했다”고 설명했다. 또 체육관 실내조명은 내달 LED(발광다이오드) 조명으로 교체할 예정이라고 즉시 답변했다.

흑석체육센터 관계자는 “현장 민원 청취와 소통중심의 센터 운영으로 이용회원들의 불편사항이나 시설개선 사항을 즉시 반영할 것”이라며 “프로그램별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민원을 사전에 방지하고,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도 더 많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정일보 김응구 기자>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보도자료

게시물 검색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