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796,824
금일방문자 1,980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보도자료

제목 동작뉴스 동작삼일수영장, 친환경 그린경영
작성자 작성자이혜리 작성일 작성일 22.03.31
첨부파일
조회수 조회 3,253회

동작삼일수영장, 친환경 그린경영

디지털 방식의 홍보로 업무의 효율성 극대화

 

다지털홍보2.jpg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민석)이 운영하는 동작삼일수영장(관장 김지수)은 공단 최초로 프로그램 및 일정 등의 홍보물을 디지털 기기로 전환하는 페이퍼리스(디지털 홍보) 방식을 도입했다.

 

디지털 홍보는 종이 문서 및 포스터를 붙이고 교체하는 기존 방식의 번거로움에서 벗어나 온라인상에서 각 자료를 업로드하고 관리할 수 있어 편리성이 크게 증진된다.

 

또한 각 게시물은 홍보 일자와 주기에 따라 자동으로 게시·삭제되며 슬라이드 기능이 있어 게시물 숫자에 관계없이 게시가 가능하며, 종이 문서와 포스터를 대체하기 때문에 친환경적이기도 하다. 특히 고화질 화면으로 표출되어 한눈에 정보를 볼 수 있어 정보 접근성과 편의도 높였다.

 

동작삼일수영장은 앞으로도 새로운 정보의 신속한 제공과 함께 향후 발전하는 스마트IT 기술을 적극적으로 적용, 회원님들의 접근성 향상과 소통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김지수 관장은 “이번 디지털 홍보로 인해 신속한 정보 전달 방법으로 업무 효율을 높이고, 누구나 쉽게 센터 정보를 알 수 있도록 이용하는 회원님들의 편의와 환경보호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동작뉴스 김국제 대표기자>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보도자료

게시물 검색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