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789,034
금일방문자 449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보도자료

제목 동작뉴스 동작구시설관리공단, 노사공동 ESG경영 선포식
작성자 작성자이혜리 작성일 작성일 21.12.29
첨부파일
조회수 조회 3,366회

동작구시설관리공단, 노사공동 ESG경영 선포식

환경적 가치ㆍ사회적책임ㆍ투명경영 강화 다짐

 

ESG 선포식 사진 4.jpg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민석)이 12월 29일 '노사공동 ESG경영 선포식'을 개최하고 ESG경영(환경·사회·지배구조)의 비전과 전략을 발표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오프라인 행사규모를 최소화하고 공단 전용 메타버스 플랫폼(GatherTown)을 통해 실시간 공유하여 전 임‧직원이 현장감을 느끼며 소통하는 참여형 행사로 진행됐다. 

 

공단은 ‘더 나은 미래 동작을 만드는 든든한 동반자’ 라는 ESG 비전 아래 ▲친환경 서비스로 청정공단 실현 ▲지역사회와 함께 동반성장 추구 ▲청렴문화를 이끄는 정도경영 구현 등 ESG 전략방향과 12가지 전략과제 및 10대 ESG경영목표까지 구체적이고 체계적인 ESG경영 운영체제를 설계했다.

 

또한 이번 선포식은 노사가 공동으로 ESG경영 선언문을 함께 낭독하며 ESG경영 추진에 뜻과 힘을 하나로 모으는 노사화합의 장이 되었으며 ESG 슬로건을 함께 선창하며 힘찬 출발을 다짐하였다.

 
공단은 ESG경영의 본격 도입에 앞서 전사 공감대 형성을 위한 ESG경영 슬로건 공모와 ESG 전사 내재화 교육을 추진하는 등 ESG경영 추진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김민석 이사장은 “환경파괴와 양극화, 불공정의 문제가 더욱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ESG경영을 통해 공공부문의 사회적 가치 구현을 더욱 강화하여 오늘보다 내일이 더욱 기대되는 동작구시설관리공단과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동작뉴스 김국제 대표기자>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보도자료

게시물 검색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