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747,360
금일방문자 1,366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보도자료

제목 동작신문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작성자 작성자이혜리 작성일 작성일 21.09.15
첨부파일
조회수 조회 3,827회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안전보건 경영시스템 인증.jpg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민석)은 8월 20일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KOSHA 18001’ 인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안전보건경영시스템(KOSHA 18001)은 안전보건공단이 국내 기업의 실정에 맟춰 자율적 안전보건과 재해예방활동 향상을 위해 직접 개발해 운영 중인 경영관리 인증시스템이다. 인증은 본사와 사업장의 활동수준 및 경영자 면담 등 문서심사와 현장심사를 통해 선정되며 인증 획득은 최고경영자가 경영방침에 안전보건 정책을 반영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경영시스템을 갖추었음을 의미한다.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은 올해 행정안전부 경영평가에서 최우수공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2014년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을 최초 취득한 후 이번 취득으로 8년 동안 유지하여 지속적으로 근로자 산업재해 예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동작구시설관리공단 김민석 이사장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공정별 위험성 평가를 통한 위험요소 제거활동, 비대면 근로자 건강증진 활동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이번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을 계기로 더욱 체계적인 안전보건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산업재해 예방과 노력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작신문 이현규 기자>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보도자료

게시물 검색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