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 동작휴양소
인사말
동작휴양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맑은 하늘, 푸른 대지, 청량한 바다가 함께하는 여기는 동작휴양소입니다.
동작휴양소는 숲과 바다가 어우러진 천혜의 자연조건을 지닌 해상휴양지, 안면도(신야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동작구가 직접 운영하는 이곳 휴양소는 폐교를 매입, 리모델링을 통한 자연 속 팜스테이를 지향하는 최고의 휴식처로 거듭나고 있으며 더불어 개소(2001.07.23. ~) 이래 많은 구민과 고객이 사랑 하고 즐겨 찾는 휴식처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동작휴양소는 편안한 쉼과 여유로운 자연을 즐기고자하는 여행자에게 안성맞춤인 시설로써 구민과 고객에게 사랑받는 시설, 새로운 기대와 만족감을 제공할 수 있는 시설로 계속 변화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아울러 지역 생태관광 자원과 연계한 다양한 레저 및 체험프로그램을 적극 발굴하고 선별 알선함으로써 농어촌사회와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의 상생과 협업에도 적극 힘쓰고 있습니다.
이곳, 동작휴양소를 찾아 주시는 동작구민과 모든 고객에게 특별한 즐거움과 추억을 간직하실 수 있도록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따뜻한 감동과 편안한 여가제공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맑은 하늘, 푸른 대지, 청량한 바다가 함께하는
    여기는 동작휴양소, 동작휴스테이입니다.
    따뜻한 감동과 편안한 여가제공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RESERVATION
(우 32169) 충남 태안군 안면읍 중신로 343 (신야리 123-2)전화번호 : 041-673-7907~8팩스 : 041-673-7909
COPYTIGHT ⓒ 동작구휴양소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