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안내데스크직원응대교육 똑바로하세요 | ||
|---|---|---|---|
| 해당사업장 | 동작구민체육센터 | 진행단계 | 처리완료 |
| 작성자 | 최** | 작성일 | 2025-11-18 13:31:49 |
| 동작구민센터뿐아니라 다른곳에서도 몇년째 체육시설을 이용하는 회원입니다.11월 15일 늘 그래왔듯이 재등록을 하려고 온라인로그인을하였는데 프로그램이 오류가났는지 등록을 할수가없더라구요. 그래서 센터에 처음으로 전화해봤습니다.오후 12시59분에 첫 전화연결이 되더군요. 안내직원 3명준 한사람이 자기이름은 개미기어가는소리처럼해서 들리지도않게말하더니 자기 바쁘다는핑계로 이 프로그램 처음써봤냐 로그인인 제대로한거맞냐는 식으로 다그치더군요. 통화중 불편함을 호소했으나 바로 제말을 자르면서 자기는 나와더이상 통화하면안될거같다고확인후 다른사람이 전화하게끔하겠다고하면서 무슨 자랑 장난치는것마낭 눼~~눼~~줴송합니돠~~이렁데 응대를하더군요. 그사람들 교육이 어떻게 진행되는겁니까?공무원입니까?공무원이라 무시하느겁니까?? 저는 의료쪽에 있습니다. 환자한분한분대할때 아무리 바쁘고 상대방이 쌍욕해도 그렇게데꾸안해요. 전화는 다시오지않아 세번정도 더 시도한결과 사무실 남자직원이랑 통화할수있었는데요.. 진짜 일 그렇게 하는거아닙니다. 당장그만두고싶어서 그런거랍니까???\ 그렁게 회원들많은 큰센터에서 고따구로 사람을 대한다는거는 용납할수가 없습니다. 시정하겠다했찌만 저 이런경우 생전처음이고, 이렁게 회원관리할수있는건지 기가찹니다. |
|||
| 처리부서 | 동작구민체육센터 | 고객서비스 담당자 | 최성은 |
|---|---|---|---|
| 처리일자 | 2025-11-19 | 고객서비스 책임자 | 윤종하 |
| 안녕하세요, 회원님. 먼저, 동작구민체육센터를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겪으신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11월 15일 온라인 등록 과정에서 시스템 일시 오류로 인해 회원님께서 등록에 어려움을 겪으신 점 사과드립니다. 또한 전화 응대 과정에서 적절치 못한 언행으로 마음 상하게 해드린 점 역시 깊이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해당 사항을 확인하고, 직원 고객응대 교육을 강화하여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회원님께서 보다 편리하고 쾌적하게 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시스템 안정화와 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추가 문의나 도움이 필요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동작구민체육센터(☎ 02-849-010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 담당부서 : 동작구민체육센터 전화 : 070-7204-505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