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수질 관련 문의드립니다. | ||
|---|---|---|---|
| 해당사업장 | 흑석체육센터 | 진행단계 | 처리완료 |
| 작성자 | 김** | 작성일 | 2025-10-20 11:59:28 |
| 안녕하세요. 새벽수영 3년차 회원입니다. 추석 전에 수질 개선을 위해 시설개선 공사를 하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만, 공사 후의 수질은 오히려 이전보다 좋지 않습니다. 물속도 뿌옇고, 락스 냄새도 많이 납니다. 처음 며칠은 시설 안정화가 안되어 그러려니 했는데 일주일이 지나도 변함이 없는 듯 합니다. 지금 상태가 정상적인 표준이 된 것인지, 아니면 공사 하자나 새로운 설비에 대한 미숙한 관리로 인해 개선을 진행 중인지 상황에 대한 안내가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수질은 회원들 특히 어린학생, 강사님들의 건강과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
|||
| 처리부서 | 흑석체육센터 | 고객서비스 담당자 | 민경택 |
|---|---|---|---|
| 처리일자 | 2025-10-22 | 고객서비스 책임자 | 김영호 |
| <답변내용> 회원님.. 먼저 수영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송구하다는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센터에서는 지난 연휴기간을 이용해서 개관초부터 현재까지 27년간 운영중이었던 구형 여과기를 신형 여과기로 교체하였으며, 월요일 수영장을 개관하였으나 수영장 수질이 좋지않아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렸습니다. 신형 여과기로 교체에 따른 시스템 안정화 작업을 진행하면서 시공업체와 함께 합동점검을 통해서 수질관련 불편사항을 개선 시정하였으며, 여과기능의 확인과 센서류 데이터 점검을 병행하며 수질관련 불편함이 없도록 세심히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9월 수영장 수질검사 결과 및 10월 결과는 지하1층 계단층 수질검사결과 게시판에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수영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흑석체육센터(070-7204-5206)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끝으로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
| 담당부서 : 흑석체육센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