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746,982
금일방문자 988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수영강사의 태도관련 문제
해당사업장 동작구민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이** 작성일 2022-05-22 00:06:53
수업에 어떤내용인지 부탁을 하러온것지 불만이 있는건지 무슨내용인지 먼저 들어보고 성질을 내야지요! 수업에 있어서 학부모가 궁금해서 물어보려 한다고 하면 답변을 먼저 해주고 본인 강사의 권한을 말해야 하는데 학부모가 인사하고 조용히 말하는데 처음부터 강사가 본인 권한인데 얼굴 표정도 그렇고 물어 보러 온 것 자체가 불만스러워서 묻는 답변도 안해주고 무슨말인지 하기도 전에 말 트집잡고 빈정되고 성질내면서 수영장 떠나가도록 소리을 지르고 큰 소리로 월권이예요! 학교에 가서도 월권행사 하세요! 몇 번을 소리치던지 아이학교까지 들먹이면서 기분 나쁘세요! 기분 나쁘세요! 기분 나쁘시면 다른수업 아니 다른 수영장 가세요! 내 수업 내 맘이고 월권이예요 !! 다른 수영장 가세요!!!! 이 강사가 물어본것에 답변은 안해주고 학부모을 무시하고 망신을 줄려고 작정하고 몰상식하게 퍼붓고 수영장 떠내려가라 큰소리 치고 얼마나 대단한 강사면 다른 수영장 가라마라 합니까!!!
이 강사 권한이 이렇게 셉니까!! 회원을 다른 수영장 가라고 소리칩니까!!
왜 그랬는지 답변은 안해주고 강사권한이라고 퍼부어도 됩니까!!
코로나로 인하여 레벨이 많이 없고 선택의 여지가 없기에 레벨이 맞지 안고 강사가
편파적이고 불공평해도 오리발까지 다이빙까지 했었기 때문에 상급반 생기겠지 하고 넘겼습니다. 2월에 처음부터 이 반에서 잘하는 남자아이도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라인도 못찾고 중앙으로 가는 아이을 선두로 해서 강사권한이니깐 이 아이 3개월동안 개인교습인줄 알았습니다.
지금은 라인따라 가죠!! 이 아이는 3개월동안 추월을 번번이 당해도 똑같은 선두고 다른아이는 추월 당하면 바로 순서 바꾸는 이 강사의 권한을 몰랐습니다.
이 강사가 아파서 못나오는 주에 대체강사께서 하루는 다 같이하고 다음하루는 같이 하다가 제 아이가 잘해서 옆라인에서 혼자 접형 돌렸습니다.
그동안 강사로서 자질이 부족하다고 느꼈었고 얼마나 권위가 쎄면 회원을 나가라 마라 합니까!!
코로나로 수영강사 인원이 부족하다고 해서 경력 오래된 정직원께서 이렇게 막말해도 됩니까!
강사님 수업 본인이 월권행사하고 있으십니다. cs교육 합니까??!!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동작구민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배창원
처리일자 2022-05-25 고객서비스 책임자 김영호
안녕하세요? 회원님!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먼저 면담 내용과 같이 상담 시 적절하게 응대하지 못한 점에 대해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번 건을 계기로 매월 실시되는 직원 CS교육 및 다양한 교육을 통해 서비스정신을 강조 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수업 관련해서는 6월부터 학급을 증설하여 진도별로 세분화하여(상급/중급/초급)
원활한 수업이 진행 되도록 재편성 하겠습니다.

끝으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회원님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가득 하시길 기원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070-7204-5057으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동작구민체육센터      전화 : 070-7204-5034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