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800,963
금일방문자 1,556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신규회원에 대해
해당사업장 흑석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22-05-07 22:34:21
안녕하십니까
다름아니라
코시국으로인해 참으로 오랫만에 흑석체육센터에
5월에 기구필라테스를 등록하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지난주 수업을 다녀왔는데
제가 했던 타임에 신규분들이 없는 것인지
아니면 저한테만 그런것인지..

강사님께서 제 양옆의 회원분들의 자세는 교정해주던데
신규회원인 저에겐 단한번의 터치가 없이
50분간 수업을 하고 오게되었습니다.

6명뿐인 수업인지라 어찌보면
단한번의 교정은 봐줘야하는거 아닌지요..

신규라서 회원상태 보려고 아무런 교정이 없었단 말을 혹여 한다면
신규라서 더더욱 첫날 어떤지 상태를 봐줘야하는거 아닌가싶어 이렇게 글을 적어봅니다.

신규분들에게 하는 설문은 왜 하는것인지 도무지 알수 없는 설문이라 생각듭니다.
더군다나 거기에 생년월일 기입은 왜 적게 되어있는지도 이해할 수 없고..
연령대로 대략적인 표기를 해도 되는거 아닌가 싶은데요..

신규회원 상대로 한 설문을 했다면 그걸 토대로 더더욱 교정을 해줘야하는거 아닌가 싶은 생각해봅니다.
이럴꺼면 혼자 집에서 영상보고 하는게 나을까 싶은 생각이 들어 글로나마 아쉬움을 표해봅니다.

다음시간에 한번 더 겪어보고 글을 남기려다
그러기엔 주1회 수업이라 한달에 절반을 혼자하고 올까 하는 염려에 남깁니다

아무쪼록 신규회원들 유치에도 힘써주는 강사님이 되길 희망해봅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흑석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박현정
처리일자 2022-05-11 고객서비스 책임자 윤종하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흑석체육센터 운영에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해 감사드리며, 회원님께서 말씀해주신 사항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며 강사의 개별지도와 관련하여 서운함을 느끼게 해드린 점에 대해서 송구한 말씀드립니다.
센터에서는 회원님들 모두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차별하여 강습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은 없음을 말씀드립니다.
다시는 반복되는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담당 강사에게 교육을 실시하여 신규, 기존회원님 모두를 섬세하게 지도하고 교정해드릴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추가 상담을 원하시면 고객지원실(070-7204-5037)로 전화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회원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흑석체육센터      전화 : 070-7204-5111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