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747,712
금일방문자 1,718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재수강 신청 결제 오류가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해당사업장 동작삼일수영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박** 작성일 2022-04-20 10:08:51
제가 흑석 체육센터와 동작 삼일수영장에 강좌를 듣고 있는데,
홈페이지에서 흑석은 정상적으로 결제가 되는데 삼일은 저번달에도 그렇고 계속 아래와 같이 결제 오류가 뜹니다.

삼일에서 저번달에는 무인기기에서 결제를 해서 재수강 했었는데요.
무인기기에서는 결제가 되고 홈페이지에서는 결제가 안되는 경우는 어디에다 문의를 해야하나요?

삼일에 전화하면 계속 오류나는데 1시간 있다가 하거나 무인기기에서 결제하라고 하고,
시설관리공단에 전화하면 삼일 수영장에 연결해 주고 무슨 업무 처리를 이렇게 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오늘 삼일수영장을 방문 할 수가 없으니, 홈페이지 재수강 결제 안되면 민원 계속해서 넣겠습니다.


--------------------------------------------------------------------------------------------------------------------------------
결제 오류
신청 강좌 상세 정보가 없습니다.

Copyright© DONGJAK-GU FACILITIES MANAGEMEN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동작삼일수영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박준하
처리일자 2022-04-25 고객서비스 책임자 최화정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공단 체육시설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더불어 온라인 수강신청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못하고 불편함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우선 말씀하신 내용은 관련 업체와 점검을 통해 문제점을 찾아 가능한 부분은 빠른시일내에 수정 보완을 하겠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또한 우리 공단에서는 회원관리 시스템 고도화를 통해 서비스 품질을 개선할 계획중에 있습니다. 장기적 대안으로는 프로그램 재개발, 서버 증설 및 이관, 대기서버 도입 등을 계획 검토중에 있습니다.
삶의 방식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변화하는 과도기 속에서 지원이 원활하지 못한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동작삼일수영장 고객지원실(070-7204-3143)로 전화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동작삼일수영장      전화 : 070-7204-3143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