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748,214
금일방문자 2,220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접수기간에 문의드립니다
해당사업장 동작구민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서** 작성일 2022-01-10 15:29:55
안녕하세요 오랜기간 쉬다가 12월부터 구민체육센터 재개관을 함으로써 너무 다행이라고 생각하면서 열심히 다니고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접수기간이 21일 부터 다음달 7일까지 신규 .기존 가입자 모두 수강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다고 합니다. 접수기간 7일이 지나게 되면 코로나 이전에는 강좌가 마감이 안되면 10일이전은 수강신청이 가능하고 10일 이후는 일할계산해서 다음달 꺼까지 결제가 되는 시스템으로 운행이 되었는데 이번 재개관하면서 오로지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고 7일이후는 접수를 막아놓아서 아예 신청조차 할수없는게 너무 불편합니다. 어려운 코로나 시국에 대면이 아닌 비대변 접수라 많이 불편하지만 체육관사정상 그렇다고하니 ...
구민을 위한 행정이 아닌 공단 을 위한 행정이라 생각들며 규칙이 바뀌었다고 하는데 저는 국민의 알권리로 체육시설에 회원 등록규정에 대한 규칙을 코로나 이전 규칙과 재개관후 달라진 규칙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또 하난, 출입문 규제에 대한 불편상황입니다. 지하 출입구룰 막아놓은 상태라 수영이나 헬스를 이용할 때 너무 불편합니다. 항상 가면 카운터에 직원3분이 계신데 비대면이라 이용객도 많이 없는 상황인데 너무 많다고 생각합니다. 차라리 지하 출입문에 기계와 직원을 더 배치 하면 구민들이 이용하는데 더 편리하지 않을까요? 굳이 1층 출입문 2명배치 접수3명은 필요없다고 보는 상황이구요.
2층 고객지원실은 오전 11시50분까지는 최소 1명은 자리를 지켜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11시30분 부터 점심시간에 모든 사람이 자리를 비운다고 하면 고객지원실이라는 이름을 바꿔야죠. 1층 접수에서 문의 할 내용이 있고 2층에서 문의할 수있는 내용이 다르다고 생각하며 혹여 시간을 다투는 문의는 점심시간 끝날때 까지 기다려야하는건가요.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동작구민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윤승구
처리일자 2022-01-11 고객서비스 책임자 김영호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동작구민체육센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문의주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1. 중간접수 불가 관련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확대를 위해 21.11.15일부터 공단 6개 체육센터는 전면 온라인 접수를 시행하게 되었으며,
그로 인하여 7일 후 일할계산하여 접수받는 ‘중간접수’는 일괄 폐지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2. 코로나 이전과 이후 변경된 규칙 관련
현재는 코로나 상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하고 있고, 시간/정원/등록방법 등 변경되는 방역수칙에 따라 내용이 변경되고 있습니다.
변경된 부분은 접수시점에 최대한 쉽게 알 수 있도록 안내하겠습니다.

3. 지하 출입문 관련
입출구는 체육센터 가용인원 대비 코로나 방역 관리에 집중하기 위해 한곳으로 일원화하여 운영되고 있으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공단 전 체육센터 동일)

4. 점심시간대 고객지원실 운영 관련
직원들이 점심시간 후 방역에 투입되고 있어, 고객지원실 빈 시간대가 있었으나, 상시 필수 인력이 응대할 수 있도록 인력을 재편성 하겠습니다.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끝으로 좀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동작구민체육센터(070-7204-5054)로 전화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동작구민체육센터      전화 : 070-7204-5054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